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4일 금요일 연극배우 영화배우 ‘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진경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3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2월 1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2년 3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5월 24일 금요일 운세(음력 4월 20일 신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원만한 가운데 안정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도 크다. 명예운에 앞서 실리를 취하라.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금전운과 사업운은 좋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버리고 내일의 원대한 계획을 설계하라. 분수에 맞게 행동하라. 변화 속에서 기쁨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 행운이 뒤따른다.


정에 이끌려 행동으로 옮기면 소득보다 구설수가 두렵다. 냉정히 분석하여 행동하라. 매사 정확한 분석과 평가가 필요하다. 직설적인 언행을 삼갈 것.

현재의 상태를 과감히 혁신하라. 큰 변화에서 예기치 못한 행운을 얻을 것이다. 솔직한 반면 상대는 믿으려 하지 않는다. 감정보다 이성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안정책을 취하며 실리적인 면에 강한 때일수록 자신을 돌아볼 것. 필요 없는 고집만 버리면 매사가 순조롭다. 행동을 부드럽게 할 것. 금전은 형통.


마음의 병이 몸까지 망칠 수가 있다. 건강에 유의하고 신중하게 처세하라. 현재의 위치에서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다. 좀 더 폭 넓은 인간관계가 중요하다.


이성을 갖고 자제하는 힘이 필요하다. 문서, 명예도 포기하고 싶은 심정이다. 타협과 양보의 정신이 필요하다. 주위와의 갈등이 예상되니 차분함이 필요.


과감한 변화는 큰 행운을 기약한다. 감사하는 자세를 잃지 말 것. 합리적으로 자신의 힘이 통하는 때이다. 강력히 실천할 수 있는 힘이 최선이다.


통솔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주관대로 행동하라. 구설수는 따르나 심각하게 의식하지는 말라. 문서의 정확한 검토가 요구된다. 공과 사의 구분을 명확히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역삼동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