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경희대-(주)파라다이스, 기부금 전달식 국제캠퍼스에서 열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기사입력 : 2019-05-23 14:31

공유 0
center
경희대학교와 ㈜파라다이스의 기부금 전달식이 지난 17일 경희대 국제캠퍼스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파라다이스는 대한민국 관광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섬김과 배려, 인간중심의 나눔 경영’이란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 중이다. 특히, 중국과 몽골 등 해외 유학생을 비롯해 저소득층 가정, 장애 아동에게 큰 관심을 두고, 다양한 지원‧봉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경희대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에 재학하는 중국인 유학생의 문화예술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예술‧디자인대학과 국제교류처는 지난 기부금을 한국어 교육, 문화예술공연 개최, 장학금 지원 등 전공교육 내실화에 활용했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파라다이스 측은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됐으면 하는 생각으로 기부를 시작했고, 이번이 두 번째이다. 경희대가 그룹이 지향하고 있는 방향으로 기부금을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글로벌 문화예술 인재 양성에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강곤 국제부총장은 “경희대 국제캠퍼스는 예술‧디자인대학 및 국제교류처를 중심으로 외국인 학생의 수가 늘고 있으며, 예술인의 꿈을 가진 유학생이 다수 재학하고 있다. 유학생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신 ㈜파라다이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김혜경 예술‧디자인대학장은 “올해는 경희대학교 개교 70주년뿐만 아니라 예술‧디자인대학 설립 20주년인 해이다. 이런 뜻깊은 해에 기부금 전달식을 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예술‧디자인대학에 재학 중인 340여 명의 외국인 학생 중 90% 이상이 중국인 학생인데 이들을 위해 기부금을 가치 있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온기동 부장16990@g-enews.com



많이 본 종합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