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프랑크푸르트 FW 루카 요비치 레알 행 임박…이적료 6,000만 유로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5-17 00:07

이미지 확대보기


레알 마드리드가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에서 뛰고 있는 세르비아 공격수 루카 요비치(사진)의 영입을 눈앞에 두고 있는 것 같다고 16일(현지시간) 스페인 일간지 ‘아스’가 보도했다.
요비치는 올 시즌 47경기에 출전해 27골 7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유럽 빅 클럽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와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복수의 클럽이 이 선수 영입에 관심을 보였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요비치의 영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이 신문은 전했다.

18일 열리는 분데스리가 최종라운드 종료 후에 그의 이적이 정식으로 발표될 것 같다. 레알 마드리드는 요비치에 대해 6,000만유로(약 730억 원)란 거액을 지불하게 되어 있어 프랑크푸르트도 그의 매각에 대해 긍정적으로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요비치는 레알 마드리드 입단 이후에도 올 시즌 보여 온 골에 대한 감각을 잃지 않고 계속 활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