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글로벌-Biz 24] KSB, 브라질 아나우릴란디아에 태양광발전소와 태양광 패널 공장 건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

기사입력 : 2019-04-26 16:42

공유 2
center
한국의 KSB는 브라질 아나우릴란디아에 태양광발전소와 태양광 패널 공장을 건설하기로 했다고 25일(현지 시간) 외신들이 전했다.

KSB는 오는 28일 오후 2시 브라질 아나우릴란디아 시청에서 태양광발전소와 태양광 패널 공장 건설 투자 관련 내용을 아나우릴란디아 시 정부와 함께 시민들을 상대로 브리핑한다.

KSB는 지난 1월 에디노 타카조노 시장과 레이날도 아잠부 지사와 의정서에 서명했으며 4개월 만에 이날 시민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갖는다. 당시 시 정부는 프로젝트 설치를 위한 지역 기부금 및 일부 관련 서비스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다. KSB의 아나우릴란디아 시 방문은 이번이 4번째다.

행사는 양측이 각각 15분 동안 관련 내용을 발표하는 등 약 1시간 정도 진행된다. 에니노 시장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이들 회사가 시청에서 포로젝트를 발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회사는 브라질리아에서 아나우릴란디아 시장과 만난 자리에서 아나우릴란디아에 70억 달러 이상 투자할 의향을 표시했다. 회사는 29일에는 에디노 시장과 캄포 그란데에서 아잠부 주지사와 만나 투자관련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정부는 "주지사도 이번 투자건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이는 우리 시에 투자할 수 있도록 문을 여는 비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KSB는 상파울루, 미나스제라이스, 고이아스주에도 투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



많이 본 산업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