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에어,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미세먼지 저감 앞장

박상후 기자

기사입력 : 2019-04-25 09:12

지난 24일 나무심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진에어 임직원 60여 명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진에어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4일 나무심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진에어 임직원 60여 명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24일 서울 강서구 마곡도시개발지구 서울식물원에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식수 행사에는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를 비롯해 진에어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분꽃나무 등 미세먼지 정화에 도움이 되는 총 19종의 나무 138그루를 식재했다. 임직원들은 나무를 심은 후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도록 식수 지지대를 설치하고 거름을 주며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겼다.
아울러 다음달 정식 개원을 앞둔 서울식물원과 행사를 준비하며, 식물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식수종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라벨 부착 작업을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매년 진행하고 있는 나무심기를 통해 맑은 하늘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식수 행사는 진에어의 환경캠페인인 세이브 디 에어(Save the Air)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