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창규 회장 "KT 주도로 B2B 모든 영역 5G로 바꾸겠다" 결의

최지웅 기자

기사입력 : 2019-04-25 08:16

광화문 KT 사옥에서 열린 'KT 5G B2B 전진대회'에서 KT 황창규 회장이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광화문 KT 사옥에서 열린 'KT 5G B2B 전진대회'에서 KT 황창규 회장이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KT가 5G B2B 시장에서 모든 산업 영역을 5G로 바꾸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KT는 24일 광화문 KT 사옥에서 ‘KT 5G 비투비(B2B)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황창규 회장을 비롯한 KT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화문 KT 스퀘어와 광진, 구미 등 전국의 현장 지사를 연결해 생중계로 진행했다.
KT 황창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광화문 KT 사옥에서 5G B2B 사업 성공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KT 황창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광화문 KT 사옥에서 5G B2B 사업 성공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고 있다.

KT는 이 자리에서 제조, 미디어, 의료, 공공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현장에서 5G를 적용해 고객가치를 높이겠다고 선언했다. B2B에서 KT의 5G B2B 사업모델을 전 산업영역으로 빠르게 확산해 나갈 것을 전 임직원이 결의했다.

박윤영 KT 기업사업부문장 부사장은 “KT 전 임직원의 힘을 모아 대한민국의 모든 산업 영역을 5G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