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글로벌-스포츠 24] 아틀레티코 “나폴리 주공격수 인시녜 영입에 5,000만 유로 제안할 것”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기사입력 : 2019-04-21 09:06

공유 0
center


프리메라 리가에서 2위에 올라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나폴리의 이탈리아 대표 FW 로렌 인시녜(사진)에 5,000만 유로(약 630억 원)의 영입제안을 제시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나폴리 측은 그 두 배의 이적료를 요구하고 있다고 이탈리아지 ‘Il Mattino’가 보도했다.

나폴리 소속 인시녜은 현재 27세로 나폴리의 하부조직 출신으로 2010년 프로데뷔를 했으며 그 후 임대를 통한 2개 클럽을 거친 후 2012년부터 정상 팀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 지난 시즌에는 클럽에서 공식전 통산 100골을 달성하며 팀의 주축 중 한 사람으로서 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그런 인시녜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여겨지는 것이 아틀레티코다. 내년시즌을 위해 공격진에 새로운 유능한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아틀레티코는 최근 세리에 A에서 큰 성적을 남기고 있는 이탈리아인 공격수에 주목하고 있다. ‘Il Mattino’에 의하면 향후 인시녜의 상황에 대해서 문의한 후 5,000만유로의 제안을 할 예정이다.

다만 나폴리 아우레리오 데 라우렝티스 회장은 이탈리아 대표 팀에도 이름을 올린 공격수라는 점을 들어 1억 유로(약 1,260억 원)의 이적료를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 단계에서는 그 금액에 달하는 제안을 받지 않고 있다고 하고 있지만, 이 금액에 어디까지 접근하는가가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인시녜는 UEFA 유로파리그(EL)에서 탈락한 희생양이 된 것에 실망하고 있으며 클럽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것에 불만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까닭에 이적소식이 전해졌을 때 나폴리를 떠날 가능성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틀레티코와 나폴리 사이에 아직 금액에는 큰 차이가 있지만 이적이 성립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김경수 편집위원(데스크)ggs077@g-enews.com



많이 본 해외스포츠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