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분식 프랜차이즈 '열정분식소' 실검 등장에 홈페이지 다운?

김철훈 기자

기사입력 : 2019-04-20 18:42

열정분식소 홈페이지 팝업창에 게재된 열혈사제 소개 사진 캡쳐. 사진=열정분식소 이미지 확대보기
열정분식소 홈페이지 팝업창에 게재된 열혈사제 소개 사진 캡쳐. 사진=열정분식소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 등장한 분식 전문 프랜차이즈 '열정분식소'가 실검 상위에 랭크된 이후 열정분식소 홈페이지가 다운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카톨릭 사제 해일(김남길)과 구담경찰서 형사 대영(김성균)이 공조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19일 방송분에서는 쏭싹(안창환)과 롱드, 장룔(음문석)이 요한(고규필)이 아르바이트 중인 분식집 '열정분식소'를 찾아가 떡볶이와 오징어튀김을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후 20일 오후 6시 현재 주요 포털 실검 상위에 '열정분식소'가 등장한 가운데 열정분식소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페이지는 열리지 않고 열혈사제에 나온 오징어튀김을 소개하는 팝업창만 뜨고 있다.

하지만 홈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이유가 접속자 폭주로 인한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열정분식소는 열혈사제에 제작지원(PPL)하고 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