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씨엘, "후덕한 몸매 안녕" V라인 턱선 시선강탈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4-19 15:29

한동안 후덕해진 몸매로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던 그룹 2NE1 출신 가수 씨엘이 최근  V라인 턱선이 돋보이는 다시 날씬해진 모습 근황을 전했다.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한동안 후덕해진 몸매로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던 그룹 2NE1 출신 가수 씨엘이 최근 V라인 턱선이 돋보이는 다시 날씬해진 모습 근황을 전했다.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2NE1 출신 가수 씨엘이 날렵해진 턱선으로 근황을 전했다.

씨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계란형 얼굴이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씨엘은 V라인 턱선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한동안 후덕해진 몸매로 팬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았던 씨엘은 이번 사진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수요 예능 '한끼쥽쇼'에서는 태진아와 강호동이 밥동무로 출연, 자곡동 씨엘 외조부 집에서 한끼 식사에 성공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씨엘 외할아버지는 "외손녀인 채린이가 2NE1 씨엘이다. 평소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를 좋아한다"며 토종 입맛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젊었을 때 교사로 엄청 고생했다"고 밝힌 씨엘 외할아버지는 "아내가 뜨개질을 정말 잘해서 반했다. 결혼하자고 매달렸다"며 과거 결혼 당시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등 태진아와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