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롭스 미쟝센 外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

기사입력 : 2019-04-17 18:22

공유 0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center
LG생활건강=제공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더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했으며,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준다. 또한 빌리프만의 허브 노하우가 집약된 네이피어스 포뮬라가 함유됐다.

◇롭스, 지구의 날 ‘Make Beautiful Earth’ 멤버십 이벤트

롭스는 지구의 날을 맞이아 17일부터 22일까지 L.POINT(엘포인트) 회원대상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재단의 ‘STOP 미세먼지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롭스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Make Beautiful Earth’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를 위해 착한 소비를 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쟝센, 고객 감사 이벤트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오는 4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롯데마트에서는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경품 응모가 가능한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다. 해당 기간에 각 매장에서 퍼펙트 세럼을 포함해 퍼펙트 라인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 응모 번호가 포함된 퍼펙트 3종 키트를 증정한다.

◇한율, ‘백화고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은 명품 표고라 일컫는 백화고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효능이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귀한 버섯인 백화고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아냈다. 한라산 깊은 숲에서 길러낸 백화고에 한율만의 추출법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능이 응축된 백화고 다당체를 얻어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