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꽈리왕족튀김, 오천만의메뉴 곱창 돌판순대삼합 위치는?…'청산도' '시서스 가루' 눈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4-17 19:00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09회에서는 '리얼맛집'으로 튀김족발의 일종인 문래동 '꽈리왕족튀김'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막창에 주꾸미까지! 돌판 순대삼합!' 편으로 홍대 과 종로 혜화역 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09회에서는 '리얼맛집'으로 튀김족발의 일종인 문래동 '꽈리왕족튀김'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막창에 주꾸미까지! 돌판 순대삼합!' 편으로 홍대 과 종로 혜화역 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튀김족발의 일종인 문래동 '꽈리왕족튀김'을 소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09회에서는 화요특집으로 리얼맛집, 오천만의 메뉴, 주PD가 떴다!, 여행본능, 섬, 1석2조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족발의 품격을 높이다! 꽈리왕족튀김' 편으로 영등포 문래동 <그믐족발>을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막창에 주꾸미까지! 돌판 순대삼합!' 편으로 홍대 <가오곱창>과 종로 혜화역 <왕십리순대국>을 방문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사뿐, 봄이 내려앉은 4월의 도원경! 청산도' 편으로 지난주에 이어 오는 5월 6일까지 개최되는 완도 청산면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와 <올레펜션민박>을 소개한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SNS 핫이슈! 호텔식 고교급식을 찾아서' 편으로 <익산고등학교> 급식을 들여다본다.
또한 새로 신설된 '1석 2조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자' 코너에서는 '맘껏 먹고 살 빼기 도전!' 편으로 금천 <㈜휴럼>을 방문, 요즘 집중 조명중인 인기 다이어트 식품 시서스 가루 효능을 알아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리얼맛집]
■ 그믐족발
문래동 족발 전문점으로 족발의 신세계를 열었다는 평을 받는 기름에 튀긴 족발 '꽈리튀김족발'로 유명한 곳이다. 메뉴로는 꽈리튀김족발 3만5000원, 그믐족발 앞다리 3만3000원, 매우면(비빔면) 6000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21

[오천만의 메뉴]
■ 가오곱창
홍대 곱창 전문점으로 치즈고구마곱창으로 유명하다. 야채곱창 8000원, 황금치즈고구마곱창 1만2000원 등이 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16길 30-5 (지번: 서교동 369-42)

■ 왕십리순대국
종로 혜화역 인근 순댓국 전문점으로 '돌판순대삼합'으로 전파를 탄다. 순대와 막창, 양념주꾸미가 한판에 나오는 순대한판(돌판순대삼합) 3만원, 순댓국 6000원, 순대전골 3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이화동 99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