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팔당 파이, 고수뎐 산나물샤브샤브, 환상의코스 산더미물갈비 갑오징어삼겹살 짬뽕전골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4-15 19:00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팔당 파이를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서대산의 전설, 산나물 샤브샤브' 편으로 금산 <솔내음>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팔당 파이를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서대산의 전설, 산나물 샤브샤브' 편으로 금산 <솔내음>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팔당 파이를 소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월요 특집으로 고수뎐, 이 동네 환상의 코스, 대박 신화 어느 날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서대산의 전설, 산나물 샤브샤브' 편으로 금산 <솔내음>을 선정했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스트레스 Zero지대, 가산동 벗꽃로' 편으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나들이 대박집 3탄! 팔당 파이' 편으로 남양주시 팔당댐 <마담파이>를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솔내음
서대산에서 채취한 식재료로 맛을 내는 금산 약초음식 전문점으로 산나물 샤브샤브로 전파를 탄다. 메뉴로는 산약초 샤브샤브 2만원, 당귀떡갈비 1만5000원, 가죽비빔밥 1만원 등이 있다. 매월 2, 4주 화요일 휴무.
-위치: 충남 금산군 추부면 홍골1길 142 (지번: 추부면 성당리 544-10)

[이 동네 환상의 코스]
■ 백년불고기 가산디지털단지점
소등심을 물갈비 위에 얹어 샤브샤브로 즐기는 '산더미 물갈비'를 소개한다. 맴고 중독성 간한 물갈비 1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지번: 가산동 371-37 STX V TOWER 110호)

■ 동산미
가산디지털 연탄 초벌구이집으로 '갑오징어 삼겹살'을 선보인다. 갑오징어+삼겹살(동산미스페셜) 2만8000원이다. 주말 휴무.
-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38-1 (지번: 가산동 458-31)

■ 황제짬뽕양꼬치전문점
'짬뽕전골'로 유명한 가산맛집이다. 키조개, 전복, 대하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넣은 황제짬뽕과 양꼬치, 찹쌀탕수육이 대표 메뉴다.
-위치: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지번: 가산동 60-5 갑을그레이트밸리)

[대박신화]
■ 마담파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한강 뷰로 소문난 팔당 디저트 카페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독특한 비주얼의 수제파이가 특징이다. 단호박 한 조각이 통째로 올라간 큼직한 단호박파이 9000원, 애플파이 9000원, 에그타르트 4000원, 생과일타르트 1만2500원 등 다양한 파이류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7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