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살림9단의 만물상' 다이어트셰이크 레시피 대공개…이보은 표 다이어트 멀티 소스 눈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4-12 22:40

12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89회에는 먹으면서 살빼는 세상 쉬운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이날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다이어트셰이크 비법을,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다어어트 멀티소스를 활용한 진미채무침과 꽈리고추멸치볶음 레시피를 선보인다, 사진=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89회에는 먹으면서 살빼는 세상 쉬운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이날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다이어트셰이크 비법을,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다어어트 멀티소스를 활용한 진미채무침과 꽈리고추멸치볶음 레시피를 선보인다, 사진=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캡처
'다이어트셰이크'와 '다이어트 멀티 소스' 레시피가 공개된다.

12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89회에는 먹으면서 살빼는 세상 쉬운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출연, 삼시세끼를 잘 챙겨 먹으면서 스트레스도 날리는 다이어트를 하는 비법을 소개한다.

그는 "아침에는 마시기만 하면 살 빠지는 다이어트 셰이크를 먹는다"며 살도 빼고 속도 든든한 비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게다가 "칼로리는 많이 먹어도 절반으로 싹둑 잘라준다. 고단백의 고기요리도 함께 먹는다"고 밝혀 패널들을 감탄시킨다.

여기에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출연, "우리집 밥상을 다이어트 맛집으로 바꿔드리겠다"며 다이어트 멀티 소스를 활용한 진미채무침과 꽈리고추멸치볶음 레시피를 공개한다.
삼시세끼를 배불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비법은 1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