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2019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 실시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9-03-25 14:52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초보자를 위한 프로모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며, 유저들은 노비스, 도람 등 1가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양한 소비 아이템이 담겨있는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 감사 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19 초보자 프로모션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보스몬스터 인기 투표를 진행하고 투표에 참여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물에 젖은 봉인장 ▲봉인된 의문의 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초보자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 달성 이벤트와 골드 PC방 이벤트, 크리스탈 이벤트, 대박 혜택 경험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 이현일 PM 은 “2년 전 진행한 초보자 프로모션 1탄이 큰 호응을 얻어 신규 유저 분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로 17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2019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혹은 별도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