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패션 그거!] 에프알엘코리아 나우 휠라 外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9-03-25 10:47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에프알엘코리아, 지속가능경영 미션 아래 관련 활동 강화


에프알엘코리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프알엘코리아=제공


유니클로와 GU를 전개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책임 경영 철학 아래 관련 활동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일본에서만 전개했던 ‘전 상품 리사이클 캠페인’을 모든 진출국으로 확대해 한국, 중국, 대만, 홍콩에서도 실시한다. 또 지속가능경영 노력을 알리고자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서스테이너빌리티 특별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나우, ‘뷰티 인사이드’ 출간 기념 북토크 개최


나우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2018 UN 총회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을 기념한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9일 금요일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나우하우스에서 ‘뷰티 인사이드’ 내용 속 ‘의(衣)’를 주제로 이야기를 전한다. 뉴욕 UN 총회주간 취재에 참여한 두 저자 이윤하 나우 마케터와 정아연 아모레퍼시픽 CSR 담당자가 참석한다.

◇휠라,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 개최


휠라는 오는 31일까지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 중 레깅스, 브라탑 일부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 중 여성들을 위한 '걸즈 휠라'라인에 속한 레깅스, 브라탑 총 12종에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깅스, 브라탑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보리보리, 필요 정보 골라주는 리뷰 시스템 선봬

보리보리는 프리미엄 리뷰를 도입해 제품 후기 정보 제공 시스템을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의 신체 정보를 입력해 필요한 정보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개별 상품 페이지에서 기존 리뷰와 함께 제품을 사려는 아이의 나이, 키, 몸무게를 입력해 많은 상품평 중 비슷한 체형을 가진 아이에 대한 후기만 노출되도록 했다.

◇이랜드월드, 미쏘·페이우 콜라보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는 ‘연예인 브랜드’로’ 핫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인 페이우와 손잡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 14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Your Blooming Ti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만개한 꽃의 화려함이 아닌 꽃 피우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한 컨셉이다. 소녀의 스윗한 감성과 여인의 페미닌한 무드를 조화롭게 녹여냈다.

◇블랙야크, 아웃도어형 ‘테크 데님’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는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테크 데님(TECH DENI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활동성에 제한이 있는 데님에 혁신적 기술과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몸을 많이 사용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동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물과 화학약품을 쓰지 않는 친환경 ‘레이저 워싱’ 기법을 사용해 환경 오염을 줄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