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게임빌,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9-03-25 09:47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신규 캐릭터 ‘스팀워커’ 공개 등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내달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스팀워커’는 발차기를 중심으로 한 현란한 근접 기술과 빠른 이동 능력이 특징인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는 5000캐럿 쿠폰을 즉시 증정하며 쿠폰 수령 후 사전 접속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6000캐럿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라인 공식 계정에 친구 추가를 하면 5000라피스를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의 대표적 스테디셀러다.

글로벌 서비스 5년차에 접어들어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