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윤세아, "무보정 동안 광채 민낯" 감탄…청순미 물씬 화보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3-22 12:28

최근 종영한 '스카이캐슬'에서 '밫승혜'로 사랑받은 배우 윤세아가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엘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종영한 '스카이캐슬'에서 '밫승혜'로 사랑받은 배우 윤세아가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엘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윤세아가 화보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22일 글로벌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4월호 이슈로 배우 윤세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기존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청순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세아의 동안 얼굴을 본 촬영 관계자는 "보정이 필요 없는 깨끗한 피부에 놀랐다"고 밝혔다는 후문.

윤세아의 이번 화보의 테마는 ‘아트적인 삶’으로 랑방 컬렉션과 함께 했다고. 주름 잡힌 원피스의 풍성한 디테일과 원색인 레드와 무채색 그레이를 넘나들며 완벽하게 소화한 윤세아의 모습이 도시적 세련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엘르 측은 이번 윤세아 화보는 멋진 옷 한 벌은 한 편의 예술 작품처럼 삶의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어준다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화보 속 오브제는 강지혜, 윤새롬 등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현대 작가들의 작품으로 서정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부연했다.
한편,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별빛승혜'로 불리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린 윤세아는 드라마 종영 후 브랜드 러브콜 1순위로 꼽히며 광고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는 윤세아가 또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세아의 자세한 화보와 영상은 '엘르 코리아' 4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