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슬플때 사랑한다' 박한별, 학대남편 류수영 맞대면 긴장 고조…옥탑방 찾은 류수영 소름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3-22 10:58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사랑한다는 말로 학대를 일삼은 남편 강인욱(류수영 분)을 피해 성형까지 감행한 윤마리(박한별 분)가 우하경(박한별 1인 2역)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강인욱을 만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DK E&M, 헬로콘텐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사랑한다"는 말로 학대를 일삼은 남편 강인욱(류수영 분)을 피해 성형까지 감행한 윤마리(박한별 분)가 우하경(박한별 1인 2역)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강인욱을 만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DK E&M, 헬로콘텐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헬로콘텐츠)에서 "사랑한다"는 말로 학대를 일삼은 남편 강인욱(류수영 분)을 피해 성형까지 감행한 윤마리(박한별 분)가 우하경(박한별 1인 2역)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강인욱을 만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2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슬플 때 사랑한다' 17~20회 예고편에는 윤마리가 서정원(지현우 분)의 아내 우하경을 가장해 강인욱(류수영 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방송에서 주해라(왕빛나 분)는 윤마리에게 "완벽하게 숨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하경이가 돼서 강인욱 사장을 만나주세요"라고 설득했다.

고심 끝에 마리는 해라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강인욱과 만나기로 결심해 향후 전개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슬플 때 사랑한다' 17~20회 티저 예고 영상은 마리와 인욱은 우하경이 운영했던 경 갤러리에서 만났다.

하경의 얼굴로 페이스오프한 마리는 인욱을 보자 '두려워 하지 마. 넌 지금 윤마리가 아니야'라며 애써 침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반면 인욱은 "우하경이, 우하경이 왜" 라고 되뇌며 궁금증을 높이는 한편 마리가 하고 있던 스카프를 잡아당기며 마치 무엇인가 알아챈 표정을 지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인욱은 서정원, 윤마리와 함께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내 아내가 어디 있는지 찾았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정원이 "아내 이야기는 그만 하시죠"라며 선을 긋자 인욱은 더욱 기세등등한 표정으로 "당장 만나러 갈 겁니다"이라고 밝혀 긴장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예고편 말미에는 인욱이 옥탑방 윤마리 집에 찾아오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겁에 잔뜩 질린 채 숨어있는 마리의 어깨를 거칠게 움켜쥐는 인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숨까지 멎게 한 것.

인욱이 "마리야, 집에 가자"라고 하는 말이 마리의 상상인지, 아니면 실제로 벌어지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본방에 앞서 제작진은 "해라의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마리가 하경의 얼굴로 마침내 인욱과 마주하게 됐다"며 "인욱이 과연 얼굴이 달라진 마리를 알아볼 수 있을지, 또 정원은 위험에 빠진 마리를 지킬 수 있을지 마리를 둘러싼 두 남자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류수영이 엄마와 얼굴이 닮았다는 이유로 윤마리와 결혼을 감행한 후 학대와 폭언을 일삼는 남편 강인욱 역을 사실적으로 그려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4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