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 남궁민x김병철 교도소서 첫만남 강렬한 첫방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3-20 21:41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 사진=KBS 제공 편집=김성은이미지 확대보기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 사진=KBS 제공 편집=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남궁민과 김병철 주연 '닥터 프리즈너'가 베일을 벗는다.

20일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첫방송됨에 따라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를 공개해 이해도를 높였다.

먼저 한가운데 남궁민과 김병철이 자리잡고 있다. 남궁민이 서서울 교도소 전임의 나이제 역을 맡았다. 태강대학 응급센터 에이스였으나 교도소 전임의를 지원했다. 아버지가 전과 17범인 나이제는 실력 하나로 대학병원에서 살아남았다.

나이제 대립각에 선 김병철이 서서울 교도소 의료과장 선민식 역으로 변신한다. 선민식은 3대째 명문 의대 출신 의사집안의 아들로 부족한 실력을 만회하기 위해 정치인과 경제사범들이 들끓는 교도소를 지원한 야망남이다.

권나라가 태강병원 정신건강의학 전문의이자 서서울교도소 봉사의사 한소금 역을 맡았다. 한소금과 나이제와는 애정과 배신 관계다.
최원영이 태강병원 정신과의사 이재준으로 분한다. 한소금의 정신과 치료를 맡고 있다.

박은석이 태강그룹 망나니 아들 이재환으로 분한다.

이다인이 태광그룹 막내딸이자 태광병원 법무팀 이재은으로 변신한다.

줄거리는 3년전 임산부 장애인을 살리려던 나이제는 병원장 아들 이재환의 행패로 의사면허를 정지당했다. 이에 나이제는 이재환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사회를 돌아가게 하는 시스템의 상위에 오르기 위해 교도소 의료과장 자리를 지원, 선민식과 치열한 자리 다툼을 벌인다.

'카인과 아벨', '건빵선생과 별사탕'을 쓴 박계옥 작가와 '성균관 스캔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연출한 황인혁 PD가 의기투합했다.
20일 첫방송되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제 역의 남궁민이 선민식 역의 김병철과 서서울 교도소 의료소장 자리를 놓고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사진=티저 영상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첫방송되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제 역의 남궁민이 선민식 역의 김병철과 서서울 교도소 의료소장 자리를 놓고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사진=티저 영상

이날 제작진은 나이제 역의 남궁민이 선민식 역의 김병찰 서서울교도소 의료과장과 면접을 보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면접을 신호탄으로 남궁민과 김병철의 치열한 물밑 수싸움이 본격적으로 전개된다"며 "눈빛과 표정 만으로도 강렬한 스파크가 튀는 두 사람의 첫 접촉이 예고된 '닥터 프리즈너' 첫 방송을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40부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부터 2회(35분 기준)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