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핀에어, 오는 6월부터 노르웨이 트론헤임 노선 신규 취항

기종은 봄바디어(Bombardier)사의 'Dash 8 Q400'

박상후 기자

기사입력 : 2019-03-20 10:49

노르웨이 트론헤임. 사진=핀에어이미지 확대보기
노르웨이 트론헤임. 사진=핀에어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유럽 항공사 핀에어가 오는 6월부터 노르웨이 트론헤임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해당 노선은 노르웨이 지역 항공사 위데뢰에(Wideroe) 항공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 5회 운항하며, 항공권 구매는 핀에어를 통해 가능하다. 기종은 봄바디어(Bombardier)사의 'Dash 8 Q400'이며, 비즈니스석과 이코노미석 모두 이용가능하다.
노르웨이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트론헤임은 뛰어난 자연경관으로 여행객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 오로라 투어, 하이킹 등을 통해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노선 취항으로 핀에어 아시아 고객의 북유럽 도시 선택 폭이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티안 레스자크(Christian Lesjak) 핀에어 네트워크 및 자원관리 수석 부사장은 "트론헤임과 트롬쇠를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트론헤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