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CC 홈씨씨인테리어 2019 신규 인테리어로 집단장 해볼까

오가닉·소프트·트렌디 3종 패키지 출시…최신 유행·친환경 요소 강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인기

유명현 기자

기사입력 : 2019-03-20 08:40

[글로벌이코노믹 유명현 기자]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오가닉(Organic)'의 거실 모습. 사진=KCC이미지 확대보기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오가닉(Organic)'의 거실 모습. 사진=KCC

KCC(대표 정몽익)가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홈씨씨인테리어 2019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다.

KCC가 그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업데이트한 신상품이다.

회사측은 “사랑하는 모든 이가 안전하고 행복한 집을 구성하는 것이 인테리어인 만큼 KCC의 우수한 기술력과 친환경 요소를 잘 표현한 제품을 배치해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오가닉’은 베이지톤과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 및 패턴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로 새단장했다.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소프트(Soft)'의 거실 모습. 사진=KCC이미지 확대보기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소프트(Soft)'의 거실 모습. 사진=KCC


‘소프트’는 부드러운 컬러와 장식들을 사용하여 포근한 느낌과 함께 모던하지만 곳곳에 보이는 장식 요소들이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며 마음을 포근하게 만들어 준다.

‘트렌디’는 실용성에 기반한 가장 단순하고 간결한 디자인 요소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로, 그레이(grey)와 화이트(white)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의 색상과 간결하고 실용적인 소품들을 사용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는 신규 패키지 3종 외에도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 KCC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함께 구비해 고객의 이해를 돕고 있다.
창호 상품 특화존(zone)을 둘러본 한 고객은 “창호의 단면만 있었다면 따로 시간을 내어 실물 제품을 찾아봐야 했을 텐데 이렇게 자세하게 볼 수 있도록 전시해 고민할 시간을 절약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KCC는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자동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 를 이용해 전시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하며 창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트렌디(Trendy)'의 거실 모습. 사진=KCC이미지 확대보기
KCC의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트렌디(Trendy)'의 거실 모습. 사진=KCC


한편, 창호제품뿐 아니라 홈씨씨인테리어만의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일일이 붙여야 하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기존 타일 시공보다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상품이다. 시공 기간이 짧은데다 물때나 곰팡이를 걱정할 필요가 없고 넓은 욕실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며 변색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KCC 관계자는 “예전에는 처음 입주하기 전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게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은 ‘나만의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고자 거주 중에 전체 또는 부분의 공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시간과 비용 부담이 덜한 방향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테리어 관계사와 손잡고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www.homecc.co.kr)나 고객센터(1588-9894)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공=KCC]



유명현 기자 mhyo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