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에몬스가구, ‘생활을 바꾸는 만남’ 신규 브랜드 캠페인

조규봉 기자

기사입력 : 2019-03-19 10:55

이미지 확대보기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지난 3월 15일부터 지상파TV를 비롯해,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선보였다.

에몬스는 이번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생활을 바꾸는 만남’ 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에몬스의 핵심 가치인 ‘친환경 소재’, ‘디자인’은 물론 ‘ICT 기술’, ‘기능성’, ‘공간 제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이미지로 국한되어 전달하기 어려움이 있는 기능성 측면을 컴퓨터그래픽(CG) 요소로 처리해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전도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친환경 소재 사용의 메시지를 전하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숲 속 장면을 지나 시작되는 침실 공간에서는 ‘E모션 매트리스’를 연출하여 침대에 앉거나 혹은 엎드려 책을 읽고, 그 후 잠이 들었을 경우 ICT(정보통신)기술의 ‘웰슬립 센서’가 수면자의 호흡, 심박수 등을 측정하여 수면상태임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수평(플랫)상태의 모션을 취하는 장면과 코골이, 무호흡을 감지했을 경우 ‘콰이어트 슬립’ 모드가 작동해 등판을 살짝 올려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모습을 담았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