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속보] 윤총경 부인도 긴급 소환, 말레이지아 현지 급거 귀국… 최종훈 K팝 공연 티켓 뇌물 혐의+박한별 남편 유인선 골프

김재희 기자

기사입력 : 2019-03-19 10:10

[속보] 경찰총장 윤규진 총경 부인도 긴급 소환,  말레이지아 현지 급거 귀국…  최종현  K팝 공연 티켓 뇌물 혐의,  박한별 남편 유인선 골프 이미지 확대보기
[속보] 경찰총장 윤규진 총경 부인도 긴급 소환, 말레이지아 현지 급거 귀국… 최종현 K팝 공연 티켓 뇌물 혐의, 박한별 남편 유인선 골프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버닝썬 사건과 관련하여 정준영 단톡방에서 경찰청장으로 불려온 윤총경의 부인도 경찰에 소환된다.

경찰은 19일 정준영 승리 이종현 등에게 공무상 기밀을 누설한 혐의로 조사중인 윤총경의 부인을 소환한다.
윤총경의 부인도 역시 경찰이다.

현재 말레이지아 경찰 주재관으로 근무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말레이시아 주재관 김 경정에게 귀국해 조사받아라고 통보했다.

아일랜드 최종훈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최종훈이 김 경정에게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K팝 공연 티켓을 마련해줬다는 진술이 나왔다.
최종훈씨는 경찰 조사에서 지난해 초 윤 총경과 함께 골프를 친 사실이 있다고 시인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는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와 유 대표 부인 배우 박한별도 있었다는 진술이 나왔다.

경찰은 빅뱅 승리 등 유명연예인과 경찰 간 유착 의혹을 받고있는 윤 총경 등에 대한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윤 총경 등의 계좌 거래와 통신 기록을 확보하기 위해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다.

윤총장은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가 2016년 7월 강남에 차린 술집 '몽키뮤지엄' 식품위생법 위반 신고와 관련하여 강남경찰서 팀장급 직원 A씨에게 전화해 수사 과정을 물어본 것으로 확인됐다.

윤 총경과 A씨, 그리고 해당 사건을 수사한 경찰관 B씨 등 3명은 공무상 비밀 누설 혐의로 입건된 상태다.

한편 '버닝썬 사태'의 발단이 된 김모씨도 출석한다.

버닝썬을 둘러싼 마약 투약과 경찰 유착 등 의혹은 김 씨가 지난해 11월 24일 이 클럽에서 폭행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한 후 오히려 출동한 경찰관들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불거졌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