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B손보, 'KB희망서포터즈’ 13기 발대식 개최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19-03-17 16:16

조상경 KB손해보험 고객지원본부장 상무(왼쪽)가 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KB희망서포터즈' 13기 발대식 후 9명의 KB희망서포터즈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B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조상경 KB손해보험 고객지원본부장 상무(왼쪽)가 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KB희망서포터즈' 13기 발대식 후 9명의 KB희망서포터즈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B손해보험
[글로벌이코노믹 이보라 기자] KB손해보험은 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1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란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고객 대표들이 소비자의 시각에서 기업의 서비스를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모니터링 프로그램이다.
13기로 선발된 9명의 패널들은 KB손보가 운영 중인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KB손보는 지난 7년 간 이 제도를 통해 70여명의 패널들을 만나왔으며 이들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만 600여개에 달한다.

운영 초기에는 상품의 개선점이나 보상서비스의 불만사항을 듣는 등 단순한 의견 청취 수준에 그쳤으나 최근에는 실제 상품개발 회의에 참석해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광고 기획안 평가위원으로도 활동하는 등 그 역할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조상경 KB손보 고객지원본부장 상무는 “변화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지속적인 고객패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K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