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17일 계축(癸丑)일. 희망하고 기대하는 일이 틀어질 수 있는 운이니 조심해서 지나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17일 띠별 오늘의 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집중력을 요하는 일에 성과가 있고, 자신에게 안 되는 일이 없어 속이 시원한 날이다.

48년생 집안일은 혼자 결정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해서 해야 한다. 건강진단을 받자.

60년생 오늘은 불안하게 생각하거나, 억척스러움은 때로 비난을 산다.

72년생 오늘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적당한 태도가 길하다.
84년생 대인관계의 마찰을 막기 위해서는 인내하고 참아라.

96년생 불안함이 많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주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소띠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행운이 온다. 냉철하게 맡기는 일이 없어야 한다.

49년생 기회와 내일 희망이 마음만 간절할 뿐, 뜻대로 잘 안 되게 될 것이다.

61년생 기준을 세워 살아야 한다. 대인관계에서 곤란한 일이 생길 수가 있다.

73년생 경제적 활동을 위하여 취업이 되어 시작하게 되었으니, 점점 좋아진다.

85년생 상대가 애쓰고 있구나. 무리하게 투자를 하기 보다는 정리하는 게 낫다.

97년생 자연스럽게 인연으로 가까워진다. 친구와 교제에서 연인으로 이루어진다.


범띠 소망하는 것들이, 열심히 일을 해주고 공은 다른 사람에게 넘어갈 수 있는 운이니 조심하라.

50년생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날이다.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

62년생 일자리는 동북간에서 나온다. 적극적인 자세로 행동하면 행운이 온다.

74년생 생각지도 않은 즐거운 일이 생기니 만남이나 미팅은 확실히 챙겨 두라.

86년생 사건과 갈등이 끊어지지 않으니, 차마 말을 못할 여러 일들을 겪을 수 있다.

98년생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리를 챙기는 것이 더 중요하다.


토끼띠 노력한 것에 비례해 좋은 결실은 생기지 않을 수 있고, 기대했던 것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다.

51년생 마음의 부담을 안고 있다. 개인 행동을 자제하고 팀을 이뤄서 행동하자.

63년생 서로의 스트레스로 서로를 미워하고 있다. 배려하고 아끼는 마음이 중요하다.

75년생 사랑하지는 않는다는 헷갈리는 말을 들을 수 있다. 상대마다 많이 다를 수 있다.

87년생 오늘의 마음은 걱정으로 가득하고, 우려했던 일은 일어날 수가 있다.

99년생 오랜만에 친구 간에 안정되어 우정을 나누고 회포를 풀게 된다.


용띠 오늘은 좋은 정보가 생길 수 있고 금전의 흑자 있을 수 있는 하루다.

52년생 두 의견이 팽팽히 맞서게 되는 날이니, 둘 중 한 사람은 양보를 해야 한다.

64년생 그동안 계속 되어오던 두 사람의 신경전이 오늘은 폭발할 것 같다.

76년생 사랑하는 두 사람의 가슴에 못 박는 일을 하지 말라.

88년생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무조건 참고 인내하고 맞추어라.

00년생 시비를 거는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 있는 그대로 상대를 봐 주어야한다.


뱀띠 가장 소중한 투자는 자신의 몸에 투자하는 것이다. 건강하고 오래 장수하는 것이다.

53년생 알뜰하게 소비하자. 과소비가 걱정이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명심하여라.

65년생 대인 관계를 원만히 하라.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

77년생 주변의 유혹을 경계하라. 정신적인으로 피곤할 수 있으니, 아직 해결될 일이 아니다.

89년생 오늘은 눈으로 확인되는 뜻밖의 행운이 올 수가 있는 길운이다.


말띠 적을 만들지 않도록 하자.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이 되는 재물운이 감해진다.

54년생 갈 길은 멀고 할 일은 많고 너무 바빠 세월 가는 줄 모르겠구나.

66년생 돈이 나갈 수도 있다. 큰 욕심을 내면 오히려 마음의 병이 온다.

78년생 상대에 대한 질투심을 마음이 다칠 수 있으니, 다가서기가 쉽지 않다.

90년생 적당한 유산소 운동으로 두 사람의 사이가 많이 진전될 수 있다


양띠 동업을 하기 보다는 작은 규모라도 혼자 하는 것이 그것이 성공의 길이 될 수 있다

55년생 주변의 말에 귀 기울여라. 많은 도움을 얻게 될 것이다.

67년생 아랫사람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마라. 교감이 통하게 되고 비전이 보이니 좋다.

79년생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만들게 되는 감수성이 예민한 날이다.

91년생 가까이에 행운이 있으니 멀리 보지 말라. 어려움이 작을 수는 있어도 크진 않다.


원숭이띠 새로운 것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걸 충분히 고려해야 잘 대처가 되어 손해를 안 본다.

56년생 대인관계에 외적인 면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내면을 볼 수가 있어야 한다.

68년생 일에 대한 열정으로 사람들과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가 약점을 잡을 수 있다.

80년생 이성적인 사랑을 하라. 감정의 사랑에 빠지지 말고 현명한 판단을 하라.

92년생 평범한 것 중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주목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닭띠 일을 잘하여 명성을 얻게 되지만 그에 비례해 신경이 약해지기도 한다.

57년생 명분도 좋지만, 자신과 알고 지내는 사람에게 나의 약점을 잡힐 수 있다.

69년생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된다면 밀어붙여라. 서둘러 대처해야 한다.

81년생 직장 문제 등으로 인하여 생각이 많아지며, 위기의 순간을 극복하게 된다.

93년생 친구의 연애 과정들을 보니, 나도 그런 친구, 이성과 연애를 하고 싶다.


개띠 급해도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차근차근 실수 없도록 챙겨야 하는 날이다.

58년생 지나친 자만은 금물. 대화를 나눠보도록 우연한 만남이 예상된다.

70년생 어려워도 과감하게 밀고 나가고 돌다리도 두드려 건너야 한다.

82년생 자신의 활동 무대가 넓어진다. 머뭇거리지 말고 용기를 내서 나아가자.

94년생 내일의 희망이 보인다.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날이다.


돼지띠 대인관계에서 섭섭하게 대하면 복이 화로 바뀌게 되니 주의해야 한다.

59년생 확실한 선을 긋도록 해야 한다. 과로를 조심하고 건강에 유의할 시기다.

71년생 기다리던 소원, 기쁨과 희망의 날이니, 도움이 되는 귀인이 들어 올 수도 있다.

83년생 미디어, 리서치에 신경을 집중하면 정보를 구할 수 있으니, 그것이 살길이다.

95년생 새로운 친구, 이성의 연인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청해 김재숙 지인사주타로작명원(사주‧타로‧관상‧태명‧작명)
사진없는 기자

청해 김재숙 지인사주타로작명원(사주‧타로‧관상‧태명‧작명)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