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에쓰오일,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1억3700만 원 기탁

서울지역 저소득 가정 집수리, 경로식당 무료배식 등 다양한 지역 봉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

기사입력 : 2019-03-15 14:06

공유 1
center
15일 마포 본사 사옥에서 열린 서울지역사회봉사단 기부금 전달식에서 S-OIL 서울지역 봉사단장 김광남 상무(앞줄 왼쪽 다섯 번째)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정연보 회장(앞줄 오른쪽 여섯번 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에쓰오일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에쓰오일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에쓰오일은 15일 마포 본사 사옥에서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2019년 서울지역 사회봉사단 기부금 1억37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지역 저소득 가정 집수리, 경로식당 무료배식, 저소득 가정 푸드뱅크 운영, 장애인 체육활동 등 다양한 지역 봉사 프로그램을 지원한데 쓰일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9년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사회봉사단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 9년 동안 160여 기관을 후원하고 있다. 기부금과 더불어 에쓰오일 임직원들은 연간 1회 이상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쓰오일 서울지역 사회봉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쓰오일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

박상후 기자psh6554@g-enews.com



많이 본 산업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