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메이웨더, 치타와 함께 있는 ‘투 샷’ 공개에 팬들 “누가 맹수인지 헷갈려”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2-23 00:42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경수 편집위원]

프로복싱의 5체급을 석권한 ‘링의 야수’ 플로이드 메이웨더(미국)가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사파리파크에서 맹수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서 “그들은 꼭 닮았다”는 등의 반응이 포주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그런 메이웨더가 이번에는 맹수와의 두 번째 샷을 공개했다. 하얀색 캡에 굵은 체인. 노란색 탱크톱. 데님 하프팬츠에 스니커 차림의 레전드. 그 옆에 웅크리고 있는 것은 놀랍게도 치타였다.

작지만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진 맹수를 마치 애완동물처럼 길들이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데 이어 촬영장소인 사파리공원 ‘마틀비치 사파리’도 같은 사진을 리포스트하자 팔로어들의 코멘트가 쇄도하고 있다.

올린 댓글을 살펴보면 “이 사진이 너무 좋다. 치타도 메이웨더를 좋아하는 것 같다” “아름다운 치타와 함께한 위대한 한 장의 사진”이라는 등 경외와 찬사의 말들이 대부분이다. 그의 기상천외한 행보에 팬들은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다는 반응이다.


김경수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