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2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보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1월 17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2월 22일 금요일 운세(음력 1월 18일 경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과격함은 주위와 조화를 이룰 수가 없으니 남의 의견을 듣고 행동하라. 재물운, 명예운을 따를 운세. 활동적인 여행이나 변동은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의견이 대립이 되면 필시 손해가 미친다. 상하의 갈등을 원만하게 함이 중요하다. 귀인이 나서서 도와주니 방심하지 말고 힘과 용기를 갖고 행동하라. 건강에 조심.


남의 의견을 존중하되 매사 자기 편의대로 판단하지 말라. 특히 언쟁은 금물. 구태여 시비수에 말려들 필요가 있을까. 오후에는 일신이 스스로 편안해질 시기.


기쁜 일이 몇 겹씩 겹치게 된다. 처음 만나는 귀인이 나서서 도와주니 매사가 이뤄지고 재물도 안정이 되겠다. 소신을 갖고 절대 흔들리지 말라. 판단은 신중히.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하여 행동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몸만 고달프고 소득은 없다. 마음에 번민만 늘고 불안한 마음이 이를 데 없겠다. 자중하여 매사를 추진하라.


이르는 곳마다 실익이 있으니 스스로 만족을 할 줄 알라. 처음 만나는 귀인 때문에 귀가는 늦어지겠다. 주관을 세워 매사 일관성 있게 행동으로 옮겨라.


상대를 의식하지 말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과로를 피하는 것이 상책. 뜻밖의 공명을 얻고 사람들로부터 널리 흠모를 받겠다. 신중하고 성실한 자세로 처세하라.


원군은 도처에 있으나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중요하다. 여유를 가지고 행동할 것. 흐름을 따르는 것도 군자의 길. 명예운, 행운을 겸비하니 즐거움 또한 따른다.


자신의 주장이나 아집을 버려라. 흐르는 물처럼 시간도 흐르는 법. 순리대로 따를 것. 뜻하지 않는 구설수에 말리면 감당하기 어렵다. 주의 깊게 살펴보되 앞장서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송파구 강동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