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32회 이수경, 남편 송원석 생존 직감!…하연주에 반격 개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2-18 12:25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32회에서는 오산하(이수경)가 가짜 예물 시계까지 만들어 이수호(송원석)가 죽었다고 꾸민 에스더(하연주)에게 반격을 개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왼손잡이 아내' 32회 에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32회에서는 오산하(이수경)가 가짜 예물 시계까지 만들어 이수호(송원석)가 죽었다고 꾸민 에스더(하연주)에게 반격을 개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왼손잡이 아내' 32회 에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수경이 남편 송원석이 살아 있음을 직감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32회에서는 오산하(이수경 분)가 가짜 예물 시계까지 만들어 이수호(송원석 분)가 죽었다고 꾸민 에스더(하연주 분)에게 반격을 개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32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산하는 남편 이수호가 남긴 유품인 예물시계가 가짜임을 알고 경악한다.

산하는 과거 남편 이수호가 왼손잡이인 자신을 배려해 왼손잡이용 시계를 선물한 것을 깨닫고 유품이 가짜임을 알게 된 것.

앞서 에스더는 고장난 시계를 고치러가는 산하를 따라가 비밀리에 여자용 예물 시계를 주문한 뒤 이니셜까지 새겨달라고 특별 요청한 바 있다. 이후 가짜 이수호 유골을 만든 에스더와 남준(진태현 분)은 유품이라며 예물시계를 증거로 내밀어 산하가 수호 장례식을 치르게 했다. 장례식 후 산하 엄마 백금희(김서라 분)는 수호 유품을 전부 갖다 버렸지만 오창수(강남길 분)는 유품인 예물 시계만 남겨 두었다가 몰래 산하에게 전한 바 있다.

'이 가짜 시계를 누가 만들어서 채워놓은 거지?'라며 의혹을 품은 산하는 에스더를 의심하며 예물시계를 맞췄던 곳을 찾아간다. 시계방 주인은 산하에게 "그때 여자 한 분이랑 같이 오셨잖아요"라고 답해 에스더 작품이라고 전한다. 이에 산하는 "그 여자가 다시 와서 이거랑 똑같은 시계 사갔어요?"라고 되물어 다시 한 번 에스더가 한 짓인지 확인한다.
한편, 남준은 박순태(김병기 분) 회장의 신임을 얻어 오라그룹으로 성공적으로 복귀한 박도경(김진우 분, 이수호 1인2역)에게 난 화분을 전하며 축하 코스프레를 펼친다.

가짜 예물시계의 진원지를 확인한 산하는 에스더를 찾아간다.

산하가 도경을 찾아온 것을 본 남준은 '이수호 장례까지 치렀는데 왜 또 다시 도경이에게 의문을 갖는 거지?'라며 긴장한다. 남준은 도경을 만나러 온 산하의 행동에 이상을 느끼고 산하 엄마 백금희에게 전화를 건다.

에스더가 수호의 행방에 대해 자신을 철저하게 속이고 있음을 깨달은 산하는 드디어 반격을 개시한다. 산하는 박도경이 수호와 똑같은 행동을 하는 것에 의문을 품고 그를 만나서 자세한 것을 확인하기로 결심한다.

이에 산하는 도경의 저택 앞에서 잠복하며 에스더의 행방을 주시한다. 에스더가 전화 통화를 하며 집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것을 본 산하는 '장에스더. 넌 박도경씨 만나고 상대해줄게. 기다려'라며 에스더에게 벼른다.
5년 전 사고로 기억을 잃은 도경은 언제 자신이 이수호임을 개닫는 것인지 금증을 고조시키는 '왼손잡이 아내'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