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 BT21 캐릭터 협업 디자인 패키지 선봬

조규봉 기자

기사입력 : 2019-02-14 17:09

매일유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은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새로운 디자인을 패키지 용기에 적용한 ‘썬업 브이플랜’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썬업 브이플랜은 수분과 비타민 충전을 위해 마실 수 있는 과즙음료다.

BT21과의 협업은 개성 있고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다. 썬업 브이플랜의 2가지 맛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총 6개의 디자인 패키지를 준비했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가 들어가 산뜻한 청량감과 은은한 향긋함을 느낄 수 있다.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살렸다.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춰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330㎖로, 빛과 열에 강한 포장 소재에 상단에 캡이 있는 TPA(Tetra Prisma Aseptic) 드림캡을 용기에 반영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자료제공: 매일유업]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