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샘,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정

김혜림 기자

기사입력 : 2019-01-31 16:51

한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샘=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한샘은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2019 Korea Brand Hall of Fame)’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를 공모해 31일 선정된 브랜드를 발표했다.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갖는 부문을 중심으로 사전 브랜드 조사를 실시해 후보 브랜드 군을 선정 한 후, 기업경영 실적 및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평가 등을 따져 엄격히 선정했다.

한샘은 프리미엄 키친 부분에서 키친바흐가 수상했으며, 고품격의 브랜드와 품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높이 평가됐다.

키친바흐(KITCHENBACH)는 한샘의 30여년 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이다. 음악계의 거장 바흐(J.S.Bach)의 위대성과 깊이를 그 누구도 넘지 못하는 것처럼 여느 부엌가구도 넘볼 수 없는 월드 베스트(WORLD BEST) 품질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