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농가소득 올라올라 캠페인 홍보모델에 공원소녀 위촉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19-01-22 15:03

사진=공원소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공원소녀
[글로벌이코노믹 한현주 기자]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여성 아이돌 공원소녀를 농가소득 5천만원 국민공감 캠페인과 농협은행 SNS에 홍보모델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공원소녀는 앞으로 1년동안 지난해 홍보모델인 강레오 셰프와 함께 SNS를 통해 우리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농가소득 5000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에서는 젊은 층에게 전파하는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공원소녀가 출연한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농가소득 올라올라!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130만명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농가소득 5000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을 널리 알림으로써 우리 농가의 소득도 올리고 신인 아이돌 공원소녀의 인기도 한껏 올라가길 바란다”며 “특히 젊은 층이 우리 농업·농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붐 조성을 위해 영상 속 공원소녀의 신나는 댄스를 따라하는 농가소득 올라올라 댄스 따라 하기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농협은행 SNS에서 실시한다.


한현주 기자 han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