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테라 던전 토너먼트’ 최초 우승의 영예를 얻을 팀은?

26일 넥슨아레나에서 결승전...우승팀에 상금 500만원

김인별 기자

기사입력 : 2019-01-21 18:19

넥슨은 PC MMORPG '테라'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 결승전을 26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PC MMORPG '테라'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 결승전을 26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대표 김효섭)이 개발한 PC MMORPG ‘테라(TERA)’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오후 1시 넥슨 아레나서 열리는 이번 결승전에서는 온라인 예선전에서 최고 성적을 기록한 ‘우리는빡빡이다’, ‘운영자’ 2개 팀이 출전해 ‘테라’ 최초의 우승팀 영예를 걸고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테라 던전 토너먼트’는 던전 클리어 기록으로 실력을 겨루는 PvE(Player vs Environment) 대회다. 결승전에서는 주어진 3개 던전을 돌파한 합산 시간이 적은 팀이 승리하며,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는 각 상금 500만 원, 300만 원을 지급한다.

넥슨은 현장 관람객에게 ‘넥슨캐시’ 2만 원과 ‘테라 LED 스탠드’, ‘테라 응원봉’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엘린 피규어’, ‘테라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대회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회 현장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전 출전 팀이 번외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27일 하루 동안 던전 아이템 드롭율이 두 배로 상승하며, 승부예측에 성공한 관람객에게는 최대 ‘넥슨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테라 던전 토너먼트’ 결승전은 e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방송된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