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빈♥손예진 데이트 설에 나이 실검 등극…영화 '협상'서 호흡 동갑내기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1-21 16:10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
배우 현빈과 손예진으로 보이는 여성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나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misakichidayo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현빈과 손예진으로 보이는 여성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나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misakichidayo 인스타그램

배우 현빈과 손예진으로 보이는 여성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나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1일 한 누리꾼이 해외로 추정되는 곳에서 현빈과 손예진으로 보이는 여성이 마트에서 다정하게 장 보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빈과 손예진으로 보이는 여성은 편안한 일상복 차림으로 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특히 손예진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모자를 깊게 눌러쓴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9일에도 미국서 함께 여행중이라는 사진이 포착돼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측 소속사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취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 소속사 측은 "관련 사진에 대한 사실을 확인중"이라며 "추후 사실 여부를 밝히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손예진은 1999년 화장품 모델로 데뷔했으며 1982년생으로 올해 38살이다.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한 현빈도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동갑내기 배우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