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하나뿐인 내편' 73~74회 유이, 최수종 감방 동기 강두에 깜놀?! …이혜숙, 나혜미에 시월드 갑질 시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1-20 00:00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73~74회에서는 도란이 친아빠 강수일(정체 김영훈, 최수종 분)의 감옥 동기 박동원(강두 분)을 다시 만나 강수일이 살인자라는 정체를 알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 '하나뿐인 내편' 73~74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73~74회에서는 도란이 친아빠 강수일(정체 김영훈, 최수종 분)의 감옥 동기 박동원(강두 분)을 다시 만나 강수일이 살인자라는 정체를 알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 '하나뿐인 내편' 73~74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유이가 최수종의 감방 동기 강두를 다시 만나게 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73~74회에서는 도란이 친아빠 강수일(정체 김영훈, 최수종 분)의 감옥 동기 박동원(강두 분)을 다시 만나게 돼 강수일이 살인자라는 정체를 알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하나뿐인 내편' 73~74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아들 장고래(박성훈 분)가 성소수자가 아님을 알게 된 나홍실(이혜숙 분)이 며느리 미란(나혜미 분)을 구박하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대륙(이장우 분)은 아내 김도란에게 강수일에게 빵집을 차려드리자고 제안한다.

대륙은 "도란씨. 장인어른 그냥 빵가게 차려드리면 어때요? 내가 꼭 해드리고 싶어서 그래요"라며 도란을 설득한다.

마침 대륙네 방 앞을 지나던 장다야(윤진이 분)가 그 말을 듣게 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빵집을 열게 된 수일은 홍주(진경 분)와 함께 청소를 하며 개업 준비를 한다. 홍주는 자신에게 마음을 열고 있는 수일을 보며 '프레디. 나 강샘하고 좋은 친구가 된 것 같애'라며 전남편을 생각한다.

한편, 아들 장고래가 게이가 아니었음을 알게 된 나홍실은 며느리 미란에게 갑질을 시작한다. 홍실은 밥을 방으로 가지고 온 미란에게 "나가. 꼴도 보기 싫어"라고 소리치며 밥상을 엎어 버린다.

더 나아가 홍실은 미란의 엄마 소양자(임예진 분)까지 구박한다. 양자가 집을 방문하자 홍실은 미란에게 "다시는 니 엄마 여기 오지 말라고 해"라고 야단친다. 소양자가 홍실에게 쫓겨나는 것을 본 미란은 울먹이며 양자를 따라나온다.

미란이 "엄마. 엄마"라고 부르며 따라 나오자 양자는 "얼른 들어가. 얼른"이라며 미란에게 집에 들어가라고 손짓한다.

한편, 빵집에 간 도란은 아빠 강수일의 감방 동기 박동원(강두 분)을 또 만나게 된다. 도란은 박동원에게 "그런데 우리 아빠랑은 어떻게 아는 사이세요?"라고 묻는 순간 수일이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나타난다.
강두가 최수종의 감방 동기로 합류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106부작.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