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임지현, 반전 실력 선보여

김한슬 기자

기사입력 : 2019-01-18 20:56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배우인 임지현이 18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배우인 임지현이 18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한슬 기자] 18일 오후 첫 방송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서 뮤직 비디오 감독 겸 배우 임지현이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치열과 이선빈이 첫 게스트로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 음치 찾기에 나섰다. 황치열과 이선빈은 1번 참가자를 음치로 뽑았지만 1번 참가자인 임지현은 음치가 아닌 실력자였다. 김윤아의 'Going Home'을 선곡한 임지현은 맑은 음색과 뛰어난 실력으로 출연진을 좌절시켰다. 황치열은 임지현의 음색을 칭찬하며 자신의 선택을 후회했다.
한편 임지현은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2015년부터는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금은 KBS2 '하나뿐인 내 편'에서 유이 언니의 친구로 활약하고 있다.


김한슬 기자 gkstmf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