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숙명여고 회오리 그리고 손혜원 의원 불똥 어디까지?... 나경원 "투기여부 아닌 초권력형 비리" 직격탄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9-01-18 07:22

[손혜원 의혹]  나경원의 한방  인기여배우   송혜교→ 김·혜·교 스캔들   김혜교= 김정숙+손혜원+ 서영교이미지 확대보기
[손혜원 의혹] 나경원의 한방 인기여배우 송혜교→ "김·혜·교 스캔들" 김혜교= 김정숙+손혜원+ 서영교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투기의혹 사실이면 국회의원직 사퇴하고 전 재산 사회 환원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의 ‘목포 문화의 거리 부동산 투기 의혹’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숙명여고 동창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에까지 불똥이 튀고 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지난 17일 국회에서 “손혜원 의원의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은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다. 투기여부 문제가 아니라 초권력형 비리의 하나”라고 맹비난했다.

나 원내대표는 “손 의원은 단순히 여당의 초선의원이 아니다.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숙명여고 동창으로, 당선 직후 첫 행보도 모교인 숙명여고 동창회에 함께 간 것으로 모두 기억한다”고 말했다.

이어 “손 의원이 정치입문 배경도 홍보전문가 였는데 김여사의 부탁으로 여당에 입당했다”고 말했다.

또 서영교 의원의 지인 아들의 재판 청탁 의혹과 관련해 “여당실세의원이 사법 농단을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손 의원은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정말로 목포 투기 의혹이 사실로 밝혀지면 전 재산을 국고로 환원하고 국회의원직도 깨끗이 물러나겠다”고 결백을 주장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