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후의 품격' 결방, 장나라x신성록x오아린 화보 현장 스틸…몇부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1-16 21:40

1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본방송 대신 '모아보기 스페셜'을 편성해 결방한다. 사진은 극중 황제 신성록(이혁 역), 장나라(오써니 역), 오아린(아리공주 역)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것이다. 사진=오아린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본방송 대신 '모아보기 스페셜'을 편성해 결방한다. 사진은 극중 황제 신성록(이혁 역), 장나라(오써니 역), 오아린(아리공주 역)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것이다. 사진=오아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후의 품격'이 결방으로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간다.

1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이 본방송을 결방하고 대신 '모아보기 스페셜'로 편성된다.
앞서 방송된 32회에서는 독약 앰플 주사를 맞고 죽은 줄 알았던 전 경호대장 추기정(하도권 분)이 정신병원에 갇힌 민유라(이엘리야 분)에게 줄 식사를 가지고 등장해 반전 캐릭터로 등극했다. 추기정은 밥을 안 먹겠다는 민유라에게 "식사를 하셔야 기운을 차리시죠. 민 수석님"이라면서 얼굴을 가리고 있던 마스크를 내렸고, 민유라가 그를 보며 깜짝 놀라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게다가 그동안 황후 오써니(장나라 분)에 대한 마음을 숨기고 있었던 천우빈(나왕식, 최진혁 분)이 질투심에 불타는 황제 이혁(신성록 분) 앞에서 "황후마마 제가 좋아합니다"라고 전격 고백하는 파격 엔딩이 그려져 긴장감이 극에 달했다.

여기에 7년 전 소현황후(신고은 분) 죽음 후 궁에서 사라져 죽은 줄 알았던 강주승(유건 분)까지 다시 나타나 태후(신은경 분)가 그토록 숨기려 하는 청금도에 숨겨진 비밀이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순옥 작가는 전작 '내 딸 금사월'에서 주오월(송하윤 분)을 다시 살려냈고,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사군자(김수미 분)를 다시 살려 파격적인 극 전개를 끌어낸 바 있다.
'황후의 품격'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김순옥 작가는 죽은 줄 알았던 강주승, 추기정, 민유라를 차례대로 다시 소환해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휘몰아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한편, 48부작 '황후의 품격'은 17일(목) 밤 10시에 33~34회가 정상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