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경희사이버대학교, 예비 경희인 5단계 프로그램 중 4단계 'Harmony-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 개최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9-01-16 13:18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9일 오후 2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예비 경희인 5단계 프로그램 중 4단계 프로그램으로서 ‘Harmony-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을 주제로 진행한다.

‘Harmony-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은 2019학년 1학기 입학을 앞둔 예비 신·편입생 및 재학생·동문, 그리고 경희사이버대학교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학사 및 수강안내를시작으로 ▲학생 프로그램 및 도서관 이용 안내 ▲ 축하공연 ▲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 순서로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예비 입학생들의 학업을 위한 학사안내와 개강 및 종강특강, 해외탐방, 경희의료기관, 도서관 등 이용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개그맨 이영식(상담심리학과 15학번)의 사회로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축하공연은 아카펠라공연, 통기타 공연, K-pop공연 등 참여한 재학생, 졸업생 및 예비 신입생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축하공연 이후에는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과 학과(전공) 교수진, 재학생과 예비 신·편입생과 함께 학과(전공) 관련 안내와 상담이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 사전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된다. 문의사항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인공지능(AI), 초연결사회 등 문명의 대전환기 변화를 이끌어갈 미래지향적 전공 개설을 목표로 2019학년도 학과(전공) 신설 및 개편하고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오는 1월 23일(수)부터 2월 15일(금)까지 2019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2019학년도 1학기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미래인간과학스쿨(재난방재과학전공, 공공안전관리전공), 한방건강관리학과,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AI사이버보안전공, ICT융합콘텐츠전공, 산업디자인전공), 문화커뮤니케이션학부(문화매개행정전공) 금융부동산학부(도시계획부동산전공) 을 신설했으며,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디어영상홍보전공, 금융경제전공, 후마니타스학과, NGO사회혁신학과 등 개편을 진행해 3개 계열, 6개 학부·스쿨, 34개 학과(전공) 체계를 마련했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이들에게는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2019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1월 7일(월)부터 2월 8일(금)까지 2019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 관광레저항공MBA와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에서 진행하며 글로벌한국학전공은 편입생만 지원할 수 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