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 출시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19-01-16 13:34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 출시(사진=흥국화재)이미지 확대보기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 출시(사진=흥국화재)
[글로벌이코노믹 이보라 기자] 흥국화재가 간편심사로 가입 가능한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경도치매진단비 ▲중등도치매진단비 ▲중증치매진단비 ▲파킨슨병진단비 ▲알츠하이머치매진단비 등의 보장으로 구성됐다. 기억장애로 일상생활 중 지장이 발생하는 초기치매단계부터 자아인식이 없고 누워서 생활해야하는 중기이상 치매단계까지 모두 보장하고 뇌손상 및 운동기능장애도 보장한다.
유병자 고객의 보험가입 장벽을 낮춘 이 상품은 ▲1년 이내 치매 또는 경도이상의 인지기능장애로 진찰·검사를 통해 추가 검사를 받은 경우 ▲5년 이내 치매관련 질병이나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으로 입원, 수술 및 진찰·검사를 통해 7일 이상 계속 치료를 받거나 30일 이상 계속 투약을 받은 경우가 아니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로도 가입할 수 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하면 보험료 납입기간 내 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일반적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치매관련 보장금액이 85세부터 5년 단위로 100%씩 체증이 되는 체증형보장으로도 가입할 수 있어 95세 이상 치매발병 시 가입금액의 50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4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85세 만기부터 100세 만기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보라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