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4일 신해(辛亥)일 띠별오늘의운세, 잡념이 많으면 정신뿐 아니라 육체도 흔들리게 되니 조심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4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 그 동안 잘 몰랐던 연인의 새로운모습을 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의 애정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으니 상황을잘 활용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세요.

72년생 :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으니 평소에 무리 없이해결하던 일들도 난관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독서를 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60년생 : 잡념이많으면 정신뿐 아니라 육체도 흔들리게 마련입니다. 중심이 흔들려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니 좋은 성과로나타나기는 쉽지 않은 날입니다. 잡념을 없애기 위해서는 어느 한곳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취미생활에서 해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48년생 :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 걱정이 되는날입니다. 자신을 의심하면서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면 미래는 불투명하겠지만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생각하고꾸준한 노력은 배신하지 않음을 인식한다면 운과 때가 도래 할 것이니 다시 한 번 힘내세요.
36년생 : 주변환경이 받쳐주지 않아 큰 성과는 내지못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여기에 만족하고 더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될 듯 하여 욕심을 부린다면 투자한 돈 마저 잃게 될 것이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가장 힘든 일은 아무것도 하지 안하는것이라 합니다. 오늘은 뭔가를 시도해 보세요.예전에 큰 성과를내지 못했던 묵혀 있던 일을 다시 끄집어 내 다시 시작하더라도 순조롭게 출발하게 될 것이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끝내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첫계약은 아주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번 계약이 향후에 있을 계약 건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니꼼꼼하게 살피는 것은 물론이고 양사 모두가 생각하는 이익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부정적인 단어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보다는긍정적인 단어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일수록 행운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긍정적인 단어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을가까이 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옆 사람이 한다고 따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인지부터 알아야 할 것입니다. ‘부러우면 지는것이라 했던가요?’ 할 수 없는 일이라면 부러워 하지 말고 박수 쳐 주고 칭찬해 주는 것이 당신에게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분수를 알고 분수에 맞게 살아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충분한 수면을 해야 맑은 정신으로 뭔가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면 부족으로 체력과 판단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멀리서 찾을 필요 없이 가정이 화목하면 내가 행복할 것이고회사가 즐거우면 내가 행복할 것입니다.

74년생 : 새로운 제안들을 받을 것입니다. 모두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집중하는것이 서로에게 도움 될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다’ 라고생각이 드는 아이템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선택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앞으로 더 큰 일을 하기 위해서는 마음의근심부터 떨쳐버려야 할 것입니다. 쉽게 풀리지 않겠지만 그 원인을 찾아 반드시 해결하도록 하세요. 마음이 안정이 되고 여유가 생기면 일도 자연히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 자신 없는 분야에 대해서는 끙끙 앓는 것보다전문가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시행착오를 줄이는 방법일 수 있으니 현명한 판단을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협력자가나타나는 날입니다. 오늘 찾아오는 손님은 당신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니 소홀히하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펼쳐놓은 일들에 대한 평가를 두고서로간의 입장차이를 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상대방의 평가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하여 모든 것을 수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적절하지 않는 부분에 있어서는 당신의 소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75년생 : 욕심이 과해 큰 손해를 보게 되는 날이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그릇의 크기를 가늠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모든 것을 다 가지려 하지 말고 당신의 능력 내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운을 부르고 싶다면 좋은 계획을 세우는것에서부터 출발하도록 하세요. 좋은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다 보면 행운이 따라 올 것입니다.

51년생 : 다른 일보다 긴급하고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도록하세요. 오전은 쉬 풀리지 않고 오후가 되어서야 마무리될 것이니 서둘지 말고 꼼꼼하게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컨디션은 좋지 않으니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허리디스크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무거운 짐이나 과격한 운동은 오히려 해로우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하나의 목적을가지고 최선을 다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지만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집중하지 않는 다면 원하는 성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나태함이나 게으름의 습관은 버리고 좋은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76년생 : 회사 내 사규는 기본적으로 지켜줘야 할것입니다. 회사의 업무를 원활히 운영하기 위해 지정한 규칙이므로 지켜야만 서로에게 편할 것입니다.

64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이 그다지 좋지 않는 날입니다. 사무실에서 그 동안의 업무를 정리하고 남은 업무를 어떻게 진행하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지계획을 세우는 날이면 좋습니다.

52년생 : 떨어지는 낙엽도 피해가야 하는 날입니다. 몸을 사리고 사람들 많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웬만하면 바깥활동보다는 사무실이나 집안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도리에 어긋나지 않고 순리를 따른다면 운과복은 절로 따라올 것입니다. 잔머리 굴리지 말고 평소 하던 대로 꾸준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애정 운이 꽃피는 시기이니 적극적인용기를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이성친구보다는 진정으로 사랑하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고백을 하셔도좋을 듯 합니다. 상대방도 당신의 진솔한 고백에 마음이 흔들릴 것입니다.

77년생 : 집안 일로 지출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당신보다는 배우자와 자녀를 위한 지출이 대부분입니다. 자기계발을위한 투자이니 아끼지 말고 아쉬워 말고 지출하도록 하세요. 자기 성장을 통해 몇 배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65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오늘 상대방으로부터 베풂을 얻었다면 감사히 받고 훗날 여유가 된다면 당신도 선행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베풀도록하세요. 선행과 베풂은 돌고 돌아야 서로에게 좋습니다.

53년생 : 어차피 빠져나가는 돈입니다. 어디에 어떻게 쓸 것인가의 문제이니 자신과 가족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세요. 가족여행을생각해 봐도 좋습니다.

41년생 : 바쁜 하루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길흉이 동시에 들어오는 날이니 판단에 신중해야 할 것이며 오전보다는 오후에 더 파란만장한 일거리가 찾아올 테니정신 바짝 차리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아무런 일도 하지 않아도 사랑이 곁에있었으면 좋겠지만 사랑은 항상 새로움만을 찾고 있으니 난감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무엇을 할 것인지 고민하고 실행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 팀원들간에 화합이 필요한 때입니다. 혼자서 고민한들 뚜렷한 방안을 찾지 못할 것이나 팀원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뽑아 낸다면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그 길을 따라 전진하도록 하세요. 길한 운이 따를 것입니다.

66년생 : 우연한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옛 친구를 만나게 되니 추억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가고 기쁨이 넘칠 것입니다.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옛 추억을 푹 젖어보세요.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입니다.

54년생 : 모험보다는 안전을 택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사업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하지만새로운 사업을 선택했다면 그냥 밀어붙이지 말고 정보를 더 수집하고 계획한 후에 진행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마음의 여유가 있다면 자신의 것을 나눠주도록하세요. 처음에 아깝다고 생각할지 모르나 결국은 당신을 이롭게 하는 것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당신의 재능이나 능력을 나 보다 못한사람들에게 베풀어 주세요. 하늘이 복을 줄 것입니다. 만약받기만 하려고 한다면 아무도 당신에게 주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79년생 : ‘티끌 모아 태산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큰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작은 단위의 프로젝트들이모여 큰 프로젝트가 완성되니 작은 프로젝트 일지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내야 할 것입니다. 그 성과들이 모여 프로젝트는 완성됩니다.

67년생 : 당신이 잘 알고 있고 관심 있는 곳이 있다면투자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부동산 매매와 관련해서 운이 따르는날이니 부동산 매매에 관심 있다면 유심히 살펴보도록 하세요.

55년생 : 고집보다는 타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지지는 않겠지만 고집을 앞세워 진행하는 것 보다는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있을 것입니다.

43년생 : 몸과 마음이 따로 놀고 있어 씁쓸한 생각이드는 날입니다. 몸은 예전 같지 않겠지만 마음만은 청춘이니 다시 한 번 용기 내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잦은 실수로 인해 직장 내 평가가좋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동료들과 대화를 나눠보고 윗사람 상의하면서 조언을듣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일보다 자신에게 주어진일에 집중할 필요가 있으며 이번 성과에 따라 더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잘하려고애쓴 나머지 약간의 실수가 있어 아쉬움으로 남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부담 갖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평소처럼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하고 있는 일에 회의가 느껴진다면 새로운진로를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날입니다. 인생 2막을천천히 준비하도록 하고 이를 위해 배움이 있어야 한다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학습에도 게을리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금전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오겠지만 이로 인해 자만하거나 자신을 과신하여 경솔한 행동을 하는 순간 물거품이 될것이니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새롭게 정한 길이 낭떠러지인지 아스팔트길인지 가늠이 안가는 날입니다. 상황을 더 지켜보도록 하세요. 서두르다가는낭떠러지로 향할 수 있음 입니다.


닭띠 93년생 : 윗사람의 충고를 흘려 보내지 말고마음속에 간직했다가 활용한다면 생각하고 있는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의 성과에 따라 새로운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모르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모르는데 알려고 하지 않는 것이 부끄러운 일입니다. 모르면 배워서 당신 것으로 만들면 됩니다. 아직 시간은 충분하니 누구에게든 물어보고 깨닫기 바랍니다. 막혀있던 일들이 조금씩 해결 될 것입니다.

69년생 : 사람들을 만나서 이러 저런 대화를 나누는중에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기는 힘드니 메모를 해 두는 것이 좋으며 저녁에라도메모의 내용을 읽고 새로운 기획을 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필요할 때 도움 주는 사람이 없어 서운함이밀려오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을 탓하기 전에 자신을 돌아봐야 할 것입니다. 오늘부터라도 인간관계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45년생 : 성인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날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많은 것을 잃게 될 테니 건강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첫 번째가 있어야 두 번째가 존재하는법입니다. 첫 발을 내디뎌야 그 다음 발을 내디디면 걸을 수 있습니다. 그 어떤 무엇도 첫 번째는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첫 발을 내딛기 바랍니다.

82년생 : 윗사람과의 의견충돌이 예상되니 한 발짝물러나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에 윗사람과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게 된다면 다음번에는 당신에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입니다.

70년생 : 배우자와의 관계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자녀와의 관계에서도 돌파구가 나오도록 노력해 보세요. 가정이 안정되면바깥활동에 날개를 달 것입니다.

58년생 : 소화기 기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니 부드럽고따뜻한 음식을 먹기 바랍니다. 거친 밀가루 음식이나 찬 음식을 잘 못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기바랍니다.

46년생 : 몸은 바삐 움직여도 마음은 차분함을 유지해야합니다. 마음까지 바삐 움직이면 모든 게 틀어질 수 있으니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상쾌한 아침으로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저녁에 친구들과의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꼭 참석하도록 하세요. 신선한자극을 받게 되며 새롭게 달려보면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사업가라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마련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한다면 더 이상의 기회는 없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희망을 하지고있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고 잘 살려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사실을 말해서 많은 사람들이 곤란한 상황에처할 수 있다면 선의의 거짓말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괜히 긁어 부스럼 생기지 않도록 말을아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59년생 : 당신의 주관적인 견해보다는 객관적인 정보를가지고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중지를 모아 하나에 집중한다면 못해 낼 것이 없는 하루 입니다.

47년생 : 삼시세끼는 챙겨먹도록 하세요. 영양결핍으로 체력이 많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보양식으로 체력을보강한다면 마음의 여유도 생기도 활력이 되살아 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 (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 (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