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살림9단의 만물상' 김선영 매운아귀찜vs신효섭 닭갈비vs이보은 돼지고기 순두부찌개 비법 대공개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기사입력 : 2019-01-11 22:40

공유 123
center
11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76회에서는 "영하의 추위! 매운 요리가 답이다" 특집 편으로 김선영 조리기능장, 신효섭 셰프,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출연해 매운 요리 꿀팁을 선보인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1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76회에서는 "영하의 추위! 매운 요리가 답이다" 특집 편으로 김선영 조리기능장, 신효섭 셰프,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출연한다.

이날 김선영 기능장은 단 돈 만원으로 추위를 이겨낼 음식으로 아귀를 데치지 않아도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매운 아귀찜을 선보인다.

신효섭 셰프는 "프라이팬 하나로 춘천에서 먹는 매운 닭갈비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15분 초간단 요리다"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초간단 닭갈비 레시피 꿀팁을 공개한다.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특급 비법만 들어가면 성공률 100%"라며 얼큰한 국물 맛이 특징인 돼지고기 순두부찌개 꿀팁을 제공한다. 순두부찌개는 쉬워 보이지만 요리 내공이 필요한 음식으로 이보은 씨의 순두부찌개 특급 비법은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하의 추위를 녹일 매운 요리 열전은 11일 밤 11시 TV 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을 통해 공개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김성은 기자jade.kim@g-enews.com



많이 본 라이프일반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