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2일 기유(己酉)일 띠별오늘의운세, 부부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2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힘든 상황에 놓여 있어도 친한 친구들에게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힘든 상황을 친구가 먼저 알게 되어 어쩔 수 없이 말하게될 때는 사실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무리하지 않는 선에도 도움을 청해도 좋습니다.

72년생 : 어떤 판단을 내려야 할지 모르겠다면 처음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중간에 변경이 된다면 오히려 더 좋지 못한 결과를 낼 수 있으니신중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0년생 : 집안에서는큰 소리 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바깥활동에서의 불만이나 화를 집안에서 화풀이를 하게 되면 집 안팎으로안 좋은 기운이 들어오니 당신의 재물 운 뿐 아니라 건강 운을 해치게 될 것이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48년생 : 늦은 나이지만 새로운 일거리 제안이 온다면거절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일이지만 두려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36년생 : 아무리 사소하고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해서는안 되는 날입니다. 특히 가족과 관련된 일에는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도록 하세요. 무관심은 가족관계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소띠 85년생 : 외부활동을 하는 직장인의 경우에는주말을 활용해 쌓인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둔다면 언제 어떻게 폭발하게될 지 모르니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공적인지출은 어쩔 수 없지만 개인적인 지출은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소비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필요한 시점에 다시 한 번 고민해 보기 바랍니다.

61년생 : 웬만하면 비밀을 두지 않는 것이 이로울것입니다. 비밀을 만들게 되면 그 비밀을 지켜야 하니 이 같은 고통은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 아랫사람의 실수로 곤욕을 치를 수 있는날입니다.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니 혼내기 보다는 실수 하지 않도록 선배로써의 조언 한마디가 필요한때 입니다.

37년생 : 다른 누구보다 자신을 믿어야 할 때 입니다. 자신도 믿지 못한다면 누구를 믿을 수 있겠습니까, 자신을 믿고 과감한선택을 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누구에게나 생활을 위해서는 돈이필요합니다. 하지만 인생에서 돈이 전부가 아님을 알아야 할 것이며 돈 이외에도 중요한 것이 많음을 깨달아야할 때입니다. 돈은 생활에 필요한 만큼만 벌면 되니 돈에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74년생 : 어린 자녀를 두고 있다면 자녀와 함께 보내는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집안에서보다는 자녀와 함께 바깥활동을 같이 하는 것이 관계를 위해서는 더 도움될 것입니다.

62년생 : 묵은 감정은 버려야 때 입니다. 지난 감정을 앞세워 상대방을 몰아붙인다면 서로에게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테니 상대방의 장점만을 바라보도록하세요.

50년생 : 마음이 흔들린다면 초심을 떠올려 보도록하세요. 다시 한번 용기를 낼 수 있는 동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38년생 : 누군가가당신의 아이템에 투자를 하겠다고 한다면 선뜻 투자를 받기 보다 당신의 아이템에 문제는 없는지 스스로 진단을 해봐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총명함이 빛나는 날이니 현명한 판단으로일을 잘 풀어 나갈 것입니다. 다만 일이 잘 풀린다 하여 자만하거나 당신이 잘 나서라고 생각한다면 더큰 일은 맡지 못할 것입니다.

75년생 : 오늘은 다른 무엇보다 현금거래만큼은 하지않는 편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아무리 적은 돈이라도 빌리거나 빌려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잘 못 했다간 괜한 오해를 사거나 돈 때문에 친구를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63년생 : 무난하고 이변이 없는 일상을 보내게 되는날이니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들 효과는 떨어질 것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스트레스 없는 곳에서 편안한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51년생 : 의견차이가 감정다툼으로 커지지 않도록 서로가감정을 컨트롤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일수록 작은 오해나 생각차이로 감정이상할 수 있으니 서로에게 존중의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39년생 : 현실을 피한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아닙니다. 시간이 흘러도 그 문제는 계속 남아 있을 것이니 피하지 말고 부딪혀 해결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돈을 수중에 들어왔다가도 언제 그랬다는듯 빠져나가는 것이 돈입니다. 오늘 당신의 노력으로 재물이 들어올 것입니다. 들어온 돈을 잘 활용한다면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배우자와는 거짓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순간의 난관을 피하려고 거짓말을 하는 순간 그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을 만들어내야 하는 상황으로 갈 수 있으니처음부터 진실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합니다. 억지스러운 칭찬이 아니라 긍정적인 생각의 관점에서 자녀에게칭찬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세요. 당신도 기분이 좋아지고 자녀도 생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 만약 투자를 하게 되다면 오늘은 경매보다는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더 유리해 보입니다. 큰 돈을 투자하기 보다는 잃어도 아깝지 않는 선에서 투자하도록하세요.

40년생 : 고민거리가 있다면 자식들과 함께 상의하도록하세요. 당신에게 있어 자식들은 언제나 당신을 위한 아군이 되어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회사 내 자금사정이 좋지 않을 때는주변 상황에 따라 의사결정이 달라 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진행중인 사업에 대해서도 변수에의해 중지되거나 보류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새로운 사업을 기획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머리 회전이 빠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좋은 사업기획이 나올 것입니다. 다만 회사 내에서 승인을 받기 전까지는 보안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5년생 : 부부싸움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감정이 격해지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를 수 있으니 자중하고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사람 많은 곳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바깥활동을 하게 된다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오후로갈수록 피로감이 밀려와 운전에 방해가 될 것입니다.

41년생 : 새로운 일을 앞두고 게으름부터 고치도록하세요. 게으름을 그대로 둔 채로 일을 시작한다면 반드시 망하고 말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오늘은 하나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 이상을 원한다면 그 만큼 필요한 역량이 되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하니 욕심을 줄이도록 하세요. 괜한 욕심으로 둘을 잃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싶으나 상황은그렇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가족을 위해 봉사하는 날로 정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66년생 : 상대방이 편안하게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마음의 문을 열어두도록 하세요. 충고이든 조언이든 도움되는 얘기든 당신을 찾아와야 들을 수 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상대방을 맞이하세요.

54년생 : 손마디 통증을 호소할 수 있는 날입니다. 참기 힘들면 가까운 병원 찾는 것이 좋으며 집에 돌아오더라도 몸을 따뜻하게 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독단적인판단보다는 가족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의 도움 없이는 안 되니 꼭 상의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걱정이 또 다른 걱정을 낳게 되는날이니 마음의 평화를 가져오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이 안정이 안되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것이며 괜한 심술을 부리게 되니 명상을 통해 안정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79년생 : 직접 보거나 경험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대방을험담하지 않도록 하세요.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게 되니 소문이 일파만파 퍼지게 될 것입니다. 끝내는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말조심하기 바랍니다.

67년생 : 편안하고 안전한 하루를 보내려면 집안에서보내고 유익한 하루를 보내려면 바깥활동을 기획해 보세요. 가족과 함께하는 것도 좋으며 혼자 활동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5년생 : 오늘은 안 좋은 얘기보다는 좋은 얘기만듣도록 하세요. 괜히 안 좋은 얘기를 들으면 하루 종일 머릿속을 맴돌게 되니 빨리 잊을 수 있도록 좋은얘기에 귀를 기울이세요.

43년생 : 다른 무엇보다 본분에 충실한 하루를 보내야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감 놔라 배놔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일부터 깔끔하게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선입견이나 편견을 버리고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앞으로당신의 행보에 큰 도움이 되어줄 친구가 될 것입니다.

80년생 : 자영업자라면 자금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하는날입니다. 자금계획을 잘 못 세워 필요한 때에 자금이 부족하여 상품을 사입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으니 지출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사람들 많은 곳의 바깥활동은 여러 가지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으니 집안에 있거나 아니면 사람들이 뜸한 곳으로 겨울여행을 떠나는 것은 좋습니다.

56년생 : 오늘은 배우자의 마음이 쇠약해져 있을 수있습니다. 배우자를 배려하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집안일은 스스로 하도록 하고 배우자가 혼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주변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44년생 : 정 때문에 판단이 흐려 질 수 있으니 혼자결정하지 말고 배우자와 상의하도록 하세요. 혼자 판단해서 결정한다면 감당하지 못하는 상황에까지 이르게될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친구들간의 인간관계가 상승하고 애정운 또한 좋은 날이니 애인과 동반하는 친구모임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보내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오늘을 본다면 재물 운이 떨어지는 날이니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다만 지출은 되겠지만 얼마의 지출이 될 것이냐는 당신의 태도에달려 있습니다.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예상보다 더 많은 지출될 수 있으니 긍정적인 태도를 갖기바랍니다.

69년생 : 혹 하는 사업제안일지라도 준비되어 있지않다면 잡지 않도록 하세요. 괜한 욕심에 하겠다고 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현명한 선택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57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것입니다. 결혼한 자녀가 있다면 임신의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니 기다려 보도록 하세요.

45년생 : 조금만 움직여도 피로가 쌓이고 한 번 피로가오면 쉽게 풀리지 않는다면 수면 장애로 기인한 것일 수도 있으나 간 기능의 문제도 있을 수 있으니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혼자서 하는 일이 아니라면 함께 하는사람들과 걸음걸이를 맞춰야 할 것입니다. 혼자 빨리 걷는다고 좋은 성과를 내지는 못하니 보조를 맞추고뒤처진 사람이 있다면 도움을 주면서 함께 갈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부부관계를 개선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의 기회를 놓치면 부부 사이가 더 멀어질 수 있으니 오늘을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70년생 : 주위를 놀라게 하면서 시작했으니 마무리도깔끔하게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용두사미’격의 날이니 마무리가 미흡해 질 수 있습니다.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노력하도록 하세요.

58년생 : 세상 일이 마음먹은 대로 움직여 준다면얼마나 좋겠습니까마는 인생 자체가 미완성이라 많은 변수가 생기게 마련입니다. 항상 변수가 생길 수 있음을이해하고 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 오늘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질 수 있는운이니 언행뿐 아니라 모든 일에 조심하도록 하세요. 특히 바깥활동이 계획되어 있다면 더욱 더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사회생활을 앞두고 마음이 흔들리는날입니다. 사회생활을 위한 재능이나 능력적인 면에서 충분히 준비되어 있음을 깨닫는다면 흔들리지 않을것입니다.

83년생 : 오늘은 돋보여 좋을 게 없는 날입니다. 여럿이 함께 해야 하는 일에 혼자 돋보인다면 다른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시기와 질투가 싫다면 튀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오늘은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날입니다. 근심걱정거리가 있다 하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잘 해결되고 풀릴 것입니다. 또한정신이 맑아지니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59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지만 노력하지않는 자는 방관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싶다면 스스로가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할것입니다.

47년생 : 당신이 하고 싶어 하는 일에 기꺼이 동조해주고 힘이 되어줄 사람은 바로 가족입니다. 가족이 있기에 꿈을 꿀 수 있으며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