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새 모드 ‘건 러시’ 추가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9-01-11 14:47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신규모드 '건 러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신규모드 '건 러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신규모드 ‘건 러시’를 추가하고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 사항을 공개했다.

‘건 러시’는 최대 32명이 참가해 점점 작아지는 지도에서 무기와 탄약을 찾으며 생존해야 하는 새로운 모드로, 개인 또는 팀전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조만간 신규 레이스와 결전 모드, 신규 의상과 감정 표현, 그리고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기반한 변경 사항과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다. 먼저 플레이어간의 사소한 분쟁을 줄이기 위해 보안관과 현상수배 시스템이 일부 수정될 예정이다.

이제 범죄를 저지르면 현상금이 걸리고 정해진 시간 내에 현상금을 지급하면 추적당하지 않는다. 너무 오랜시간 동안 기다리면 각 주의 현상금 사냥꾼들이 플레이어를 추적해 오기 때문에 현상금 지급과 도망 중에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이밖에도 휴전을 더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변경되며,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더 빠르게 피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는 범위와 넓은 지역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표적이 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플레이어 위치 표식이 단거리에서만 나타나도록 변경된다.

다른 플레이어를 계속 괴롭히거나 무차별적으로 처치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표식이 어두워지고 더 먼 거리에서도 보이도록 변경, 모든 플레이어가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대를 안전한 거리에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올해 중 기회의 땅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임무와 유랑지도에서 펼쳐지는 유동적인 이벤트, 새로운 결전과 레이스 등이 추가될 계획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은 커뮤니티로 보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