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차달래부인의 사랑' 95회 하희라, 김응수x경희 늦바람에 허탈…고은미, 가죽재킷 김정욱에 멘붕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1-11 00:00

11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95회에서는 남미래(고은미)가 가죽재킷을 입고 나타난 강준호(김정욱)를 보고 멘붕에 빠진 가운데 차진옥(하희라)이 남편 김복남(김응수)이 과거 바람피웠던 고향 동생 경희를 다시 만나는 것을 알고 충격받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95회에서는 남미래(고은미)가 가죽재킷을 입고 나타난 강준호(김정욱)를 보고 멘붕에 빠진 가운데 차진옥(하희라)이 남편 김복남(김응수)이 과거 바람피웠던 고향 동생 경희를 다시 만나는 것을 알고 충격받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고은미가 가죽 재킷을 입고 나타난 김정욱을 보고 멘붕에 빠진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95회에서는 차진옥(하희라 분)이 남편 김복남(김응수 분)이 과거 바람피웠던 고향 동생 경희를 다시 만나는 것을 알고 충격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차달래부인의 사랑' 9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남미래(고은미 분)는 사공창호(주영호 분)에 이어 강준호(김정욱 분)가 가죽 재킷을 입고 나타나자 멘붕에 빠진다.

전날 사공창호가 라이더 복장으로 미래에게 나타난 것을 본 강준호는 자신도 가죽 재킷을 입고 미래를 찾아간다.

미래와 동현(전호영 분)이 어이상실 표정을 짓자 준호는 "뭘 그렇게 쳐다 봐? 아 너무 멋있어?"라고 자뻑에 빠진다.

준호는 "순수한 우리 가족끼리 뭉쳤는데, 오늘 내가 풀 서비스할테니까 얼른 타"라고 미래와 동현에게 자동차에 타라며 쪼그리고 앉다가 바지 솔기가 터져 망신당한다.
동현은 아빠 강준호의 가죽바지가 터지는 소리를 듣고 "아이 창피해"라며 부끄러워한다.

한편, 달숙(안선영 분)으로부터 복남이 탁허세(김형범 분)에게 돈을 빌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진옥은 아들 대영(재성 분)을 시켜 복남의 행방을 찾는다.

대영이 "(복남이) 신길 1동에 있다"고 알려주자 진옥은 '아직도 거기서 미용실을 하고 있단 말이야'라며 의아해한다.

미용실을 찾아간 진옥은 경희와 재회하고 행복해하는 복남을 보고 심란해한다.

복남의 늦바람이 도지자 진옥은 속상한 심정을 딸 소영(김하림 분)에게 털어놓는다. 소영은 "그 여자가 경희란 그 여자죠? 맞죠?"라고 확인하자 진옥은 "이제와 돌이켜보니 참 억울한 날이 많아"라며 울먹인다.

이에 소영은 "엄마. 바보야. 왜 참아요. 아빠한테 화 냈어야지"라며 진옥의 편을 들어준다.

커다란 복숭아가 나오는 이상한 꿈(태몽)을 꾼 현우(홍일권 분)는 몸이 안 좋은 소영이 신경 쓰인다.

치매 걸린 복남이 10년 만에 다시 만난 고향 동생 경희를 자꾸 찾아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