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성, 美서 “갤S9으로 업그레이드하면 UHD TV가 공짜” 프로모션

T모바일 고객에 5개 주력폰 구매시 혜택

국내 시판가 63만~67만원 제품 무료로

이재구 기자

기사입력 : 2019-01-09 15:03

삼성전자가 이달말까지 미국 이통사 T모바일 고객 가운데 고급 갤럭시폰으로 전환하는 가입자에게 67만원 상당의 50인치 UHD 4K LEDTV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T모바일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이달말까지 미국 이통사 T모바일 고객 가운데 고급 갤럭시폰으로 전환하는 가입자에게 67만원 상당의 50인치 UHD 4K LEDTV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T모바일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삼성전자가 미국 4대이통사 T모바일의 고급 갤럭시폰 구매고객에게 삼성전자 50인치 4K TV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폰아레나는 8일(현지시각) T모바일이 2019년 벽두부터 삼성 갤럭시폰 고객을 겨냥한 멋진 유인책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같은 내용을 전했다.
T모바일과 할부 계약을 체결한 갤럭시 휴대폰 구매자는 새로이 서비스를 받게 되면 삼성전자의 50인치 4K 스마트TV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의 국내 시판가는 63만~67만원대로 매겨져 있다.

T모바일 고객이 아니었다가 새로이 가입해 무료 TV를 받기위해서는 확실한 거래 보장을 위해 최소 2개 음성 휴대폰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해야 한다.

이 거래 조건에 해당하는 삼성전자의 고급 갤럭시폰은 총 5종으로 갤럭시 노트9,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 갤럭시S8 액티브, 갤럭시S8가 포함된다.

삼성전자의 이 새로운 T모바일 프로모션은 지난 4일부터 이달말까지 유효하다.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과정은 미국내 T모바일 전 매장에 가서 신청하면 된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