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손혜원이 신재민에게 보내는 글 (페이스북 전문)

김대호 소장

기사입력 : 2019-01-03 17:20

손혜원 의원 신재민 비난 해도 너무, 고영태는 열사로 받들어놓고 … 나쁜 머리 도박꾼 이라니 자식같은 사람에게  (페이스북 전문)
손혜원 의원 신재민 비난 해도 너무, 고영태는 열사로 받들어놓고 … 나쁜 머리 도박꾼 이라니 자식같은 사람에게 (페이스북 전문)
[글로벌이코노믹 김대호 소장] 민주당 손혜원 의원의 신재민 전 사무관 비판 글이 일파만파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최근 페이스북에 글을 하나 올렸다.
손혜원 의원은 이 글에서 신재민 전 사무관을 ‘단기간에 큰 돈을 벌기 위해 사기 행각을 벌인 가증스러운 자’로 묘사했다.

공무원의 박봉에 실망한 신재민 사무관이 퇴직 후 메가스터디와 계약했지만, 여의치 않은 일이 벌어져 공익제보자 행세를 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이다.

손혜원 의원은 그 근거로 ‘부모에게도 알리지 않고 4개월동안 잠적했다는 점’을 들었다.

신재민 전 사무관에 대한 손혜원 의원의 글 중 특히 주목되는 대목은 다음과 같다.
“신재민에게 가장 급한 것은 돈!!”

“나쁜 머리 쓰며 의인인 척 위장하고 순진한 표정을 만들어 내며 청산유수로 떠드는 솜씨가 가증스럽기 짝이 없다”

“막다른 골목에 이른 도박꾼의 모든 것을 건 베팅 장면이 떠 오른다” 등이다

손혜원 의원의 이같은 지적은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 사태의 고발인 이었던 고영태에게 보였던 태도와 크게 다르다.

손혜원 의원은 청문회에서 “ 고영태 신변 안전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했다. 고영태 증인이 아니었다면 오늘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의 국정농단은 아마 임기 말까지 계속됐을 거고 이 나라는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고 고영태씨를 치켜세웠다.
손혜원 의원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페이스북에서 신 전 사무관을 비난했던 글을 내렸다.

손혜원 의원의 신재민 전 사무관에 대한 인격살인이 도를 넘었다,


김대호 소장 tiger828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