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토요웹툰 '호랑이형님', 2부 107화 '외뿔소시 2'…무케, 외뿔소 떼 공격에 절체절명의 위기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8-12-29 07:56

자료=호랑이형님이미지 확대보기
자료=호랑이형님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29일 업데이트 된 토요웹툰 ‘호랑이형님’ 2부 107화 ‘외뿔소시 2’에서 무케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빠르는 외뿔소를 이용해 수인을 죽이고자 무케의 눈을 치료하기 위해 적유(물고기)가 필요하다며 수인을 속인다. 수인은 그것도 모르고 적유를 잡다가 물고기의 주인인 외뿔소를 끌어들인다.
자료=호랑이형님이미지 확대보기
자료=호랑이형님

자료=호랑이형님이미지 확대보기
자료=호랑이형님

자료=호랑이형님이미지 확대보기
자료=호랑이형님

화가 난 외뿔소는 수인에게 덤비고, 수인의 이상한 소리에 놀란 외뿔소들은 뭍으로 올라가 무케에게 덤벼든다.

빠르는 “시들이 왜...무...뭍으로 올라가지? 어...어...?”라며 자기가 계획한 대로 되지 않자 위험한 무케를 걱정하기 시작한다.

빠르는 대장 외뿔소를 잡아 무케에게로 향하는 외뿔소 떼를 저지하려고 하지만 한번 화가 난 외뿔소를 자기 힘으로 저지하기에 쉽지 않다.

약삭빠른 빠르와 훌륭한 호랑이로 성장하는 무케. 과연 무케는 위험에서 완전히 벗어났을까.

한편 웹툰 ‘호랑이형님’ 은 신비한 힘을 가진 아이를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반인반수 흰눈썹이 아이의 보호자가 된 괴물호랑이 빠르와 착호갑사 지망생 가우리의 이야기를 담았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