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차달래 부인의 사랑' 85회 김응수, 홍일권x김하림 결혼 신부 입장 기억 회복 감격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2-28 00:01

28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85회에서는 김복남(김응수)이 딸 소영(김하림)의 과거 결혼식 중 신부입장을 기억하는 기적같은 반전이 그려진다.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85회에서는 김복남(김응수)이 딸 소영(김하림)의 과거 결혼식 중 신부입장을 기억하는 기적같은 반전이 그려진다.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김응수가 기억력의 일부를 회복한다.

28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85회에서는 김복남(김응수 분)이 딸 소영(김하림 분)의 결혼식 중 신부입장을 기억하는 기적같은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차달래부인의 사랑' 8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탁허세(김형범 분)가 달숙(안선영 분)에게 4명중 마지막 멤버 박부인의 소식을 묻기 시작해 배후 사연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날 소영은 남편 백현우(홍일권 분)에게 "치매 환자들 중에 잃어버린 기억이 정말 돌아오는 경우도 있어요?"라고 물어본다.

이에 현우는 "그럼.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연구를 하고 있는 건 사실이야"라고 대답한다.

소영의 결혼식을 기억하려 애쓰던 복남은 신부 입장하던 순간을 기억해내고, 진옥(하희라 분)과 가족들은 모두 희망에 부푼다.
시어머니 산소를 찾은 진옥은 "정말 어머님이 도와주시나"라며 감격한다.

한편, 강준호(김정욱 분)는 전처 남미래(고은미 분)와 현재 부인인 설송주(남소연 분)가 사이좋게 잘 지내는 것을 보고 의아하게 생각한다.

준호는 "원수지간은 아니래도 서로 견원지간인데 어떻게 그렇게 쿵짝이 잘 맞지?"라며 의외라고 생각한다.

송주는 미래를 위해 극단에 도시락을 싸가는 등 극진하게 챙겨준다. 미래는 사공창호(주영호 분)와 사이좋은 관계를 이어간다.

동물병원을 찾은 미래가 자기 집에서 빨리 나오라고 소리치자 준호는 "전처 후처가 한 집에서 하하호호 사는 게 이게 말이 되냐?"고 받아친다.

한편 탁허세는 달숙에게 "차달래 부인들은 요즘 보기 드문 아주 귀한 우정이야. 근데 그 마지막 멤버 박부인. 뭐 그 사람은 아직 소식 몰라?"라며 고교시절 절친 4명 중 1명의 근황을 묻는다.

달숙은 "그 여자는 어딘가에 꼭꼭 숨어서 잘 살겠지"라고 대답한다.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외에 또 한명의 멤버로 누가 합류하는 것인지 관심을 끌고 있는 '차달래부인의 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