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출시

한아름 기자

기사입력 : 2018-12-16 15:00

베스트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바닐라,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를 활용해 만들어진 4종세트 (자료=하겐다즈)이미지 확대보기
베스트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바닐라,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를 활용해 만들어진 4종세트 (자료=하겐다즈)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겐다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은 베스트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바닐라,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풍미 깊은 맛은 물론 유티크한 토핑이 곁들여진 세련된 비쥬얼로 연말연시 센스 있는 선물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에 제격이며, 고급 카페 메뉴 부럽지 않은 퀄리티로 더욱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스트로베리 블로썸, 키스 더 초콜릿, 엔젤링 바닐라, 망고 피치 선셋 총 4종이다.

‘스트로베리 블로썸’은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인 스트로베리가 들어있으며, 부드럽고 신선한 크림에 딸기 조각이 씹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

키스 더 초콜릿’은 달콤한 순간을 책임져 줄 아이스크림 컵케이크로 고급스럽고 달달한 초콜릿 맛의 절정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엔젤링 바닐라’는 고급 바닐라빈에서 탄생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탁월한 맛과 달콤한 향을 선사하며, ‘망고 피치 선셋’은 잘 익은 백도 과육에 상큼한 맛의 라즈베리 소스가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플레이버로 에너지와 활기로 가득 찬 하루로 만들어준다.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4종 세트는 4종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도서산간과 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 안전하게 택배로 배송해주어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